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폴에 살고있는 에드워드입니다.

오늘은 싱가폴에서 굉장히 유명한 호텔중 하나인

플러튼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플러튼 호텔의 스위트룸 가운데 로프트 스위트룸을 다녀왔는데

한번 소개해 볼까합니다^^









호텔 바로 앞에 싱가폴리버와 싱가폴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가 있어서

예쁜 경치에 사진 찍기가 아주 좋아요^^






가로등 아래에 서 있는 그녀..ㅋㅋ





싱가폴에서 가장 오래 된 다리라고 들은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플러턴 호텔 입구 입니다!

큼직한 회전문으로 입장 하실 수 있으세요^^




두리번 두리번..

만나기로 약속한 호텔 매니져를 기다려 봅니다.





기다리는 동안 예쁘게 장식 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찍어봐요~!!





플러튼 호텔의 상징인 곰돌이에요~!!^^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호텔 곳곳에 곰돌이가 있어요~!ㅎㅎ




까꿍~! 새끼 곰돌잉요~!



잉? ㅋㅋㅋ



곰돌이 처럼 귀여운척 하긔~!!ㅋㅋ



뜬금없이 하늘에서 비눗방울이 내려와요~!

신기하죠?



비눗방울로 손님을 맞이하는 플러튼 호텔 로비네요^^




로비에 있는 계단을 내려가 봅니다~!





이곳에도 역시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크고작은 곰돌이가 여기저기...ㅋㅋ




곰돌이가 루돌프를 안고 있네요~!!^^





여자친구도 장식들이 맘에 들었는지 사진을 찍어 댑니다.




또 혼자 셀카 삼매경..ㅋㅋ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이제 방구경을 가볼까요?



여기는 플러튼 호텔안에 있는 스위트룸 중 하나인 로프트 스위트 룸입니다

영어로 Loft Suite Room 입니다.



회의나 식사를 할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고

사무를 볼 수 있는 책상도 있네요




그리고 티비와 소파도 있구요



밖으로 연결 된 발코니로 나가면 

마리나베이 샌즈호텔을 바라 볼 수 있는 경치도 아주 좋네요

밤에 여기 앉아서 레이져쇼도 볼 수 있겠네요^^





발뻗고 앉을 수 있는 소파~!^^





응접실이 상당히 넓고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이제 침실로 올라가 볼까요?





LOFT 라는 뜻은 다락방이라는 의미를 갖는 말이에요

그래서 이방의 이름이 로프트 스위트룸이에요




침대 옆에 이렇게 곰돌이가 있네요..ㅋㅋ

2달라에 판매를 하는  곰돌이입니다!^^

그냥 가져가시면 안되요..^^




욕실안에 비치된 스텝퍼와 체중계...

평범하지 않네요..

이런게 있었던 호텔 화장실이 있었나 싶어요..ㄷ ㄷ ㄷ




욕조도 깔끔하네요!^^



변기가 있는 화장실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이렇게 인터폰이 설치가 되어있네요^^





그만 사진 찍고 내려 오랍니다..ㅋㅋ






클락키 방향으로 강을 따라 걸으면 

멋있는 경치도 볼 수 있고 

맛있는 식당들도 많이 볼 수 있을 꺼에요

여러모로 좋은 위치에 있는 플러튼 호텔 방문기 였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뿅~!!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