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오늘은 오차드 다카시마야(Dakashimaya)라고 하는

오차드로드의 대표 쇼핑몰을 다녀왔어요

다카시마야는 싱가폴에서 굉장히 오래된 대형 쇼핑몰인데요

이곳 지하2층에 있는 이 자리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많이 하기로 유명해요

근데 이곳에서 이번에 다카시마야가 오픈이래 최초로

한국컨셉의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이름하여 "Seoul in Love"

보통 코리안페어를 할때엔 한국음식이나 식품류를 많이 판매하는데

특이하게도 이번에는 뷰티위주로 행사를 진행하더라구요




여러 한국브랜드에서 참여를 했어요

예쁜 신발들도 보이구요 옷들도 보이네요~!!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얘기할 때 빠질수없는

화장품 브랜드도 나와있네요^^



입구에는 이렇게 행사를 알리는 입간판도 보이네요

요일별로 재미있는 행사가 진행 되고 있는 것 같아요^^

거기다가 경품행사까지~~!!

경품행사 1등상품은 한국으로 가는 왕복티켓!! 

우와~~~



여러가지 재미있는 공연들도 눈여겨 볼만 하네요

사물놀이 라던가 한국가요 커버댄스까지..^^



한류에 관심이 많은 싱가폴분들이 

많이 입장하고 있네요~!!



한국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한국옷들을 

유심히 보는 분들도 계시구요^^



뭐니뭐니해도 제일 큰 관심의 대상은 

메이크업이 아닐까 싶네요..

제 여자친구 역시...한국 메이크업에 그렇게 관심이 많아서..ㅋㅋ



한류의 관심이 많아 지면서 

한국으로 웨딩촬영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서 일까요

웨딩업체에서도 나와있네요~



그리고 싱가폴에서 한국의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책임지는

대표 한국 미용실!!

두쏠뷰티에서도 참여를 했습니다!!^^



이곳에서 매직기등을 사시면 무료로 헤어스타일링을 해준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헤어제품들을 살롱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웃으면서 인사하는 두쏠뷰티 스타일리스트네요

ㅎㅎㅎㅎ



한국스타일의 여러가지 악세사리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저녁 9시까지 행사가 진행 되고 있으니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행사는 3월 28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