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잘들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싱가포르에 계시는 한인분들을 위해서

​한식당 리뷰를 준비해 보았어욧!!

저는 싱가포르에 11년째 살고 있지만 

덜 떨어진 혓바닥놈이 

다양한맛을 느끼지 못하는 탓에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맛있는 

로컬음식들을 즐기질 못한답니다..ㅠㅠ

한식만 좋아하는 바보 혓바닥...하핫

 

서킷브레이커 기간 동안 포장,배달만 가능했던

​싱가포르 내의 모든 식당들..

​페이스2 로 접어들면서 정말 오랜만에

​자주 가던 한식당 케이쿡을 가보았어여

케이쿡은 썸머셋 역에 있는 오차드센트럴 건물

​7층에 위치해 있구요

​여타 다른 비비큐 부페랑 비교하자면

​밑반찬들이 너무 맘에 들어서 

자주 갔었던 곳이에요.

​일단 가짓수도 많고

​정말 밑반찬들만 먹고 나와도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

떡볶이, 어묵, 김밥,잡채,치킨류 등등 분식류부터

​떡볶이는 제가 너무 좋아해서 좀 소스에 민감한편인데

​떡볶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잔치국수, 비빔 막국수..

​막국수에 채소도 많이 들어가서 고기에 싸먹으면

​진짜 끝나구요 ㅋㅋ

도시락밥..아시죠?

​양은 도시락에 후라이,햄,김치볶음 들어가서

​흔들어서 섞어 먹는 추억의 도시락!

​게다가 뭐 각종 채소 쌈에

​김치는 또 왜이리 맛있는지..

​김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으면

​또 신세계..ㅋㅋㅋ

​이번에 다시 찾아갔을때는

​더 이상 부페가 아니었어요

​모든걸 앉은 자리에서 주문하는 시스템!

​덕분에 직원분들이 늘어났고

​직원분들이 더 바빠졌지만

​그래도 손님 입장에서는 더 편해진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중요한건 그럼에도 가격은 전과 동일!!

​착한 부페 가격 그대로..

​서비스의 질은 올라가고

​친구와의 대화가 음식 가질러 왔다갔다 하는 사이에

​끊길 일도 없어지고 너무 좋았어요!^^

 

 

여기 이 주문표에 원하시는 메뉴

원하는 만큼 표시해 주세요!!

얼마나 시키시던지 몇번을 시키시던지 

걱정 완전 노노노

조금 먹던 많이 먹던 가격은 쎄임쎄임!! 하핫

첨부터 많이 시키면 

'나를 돼지로 생각하면 어쩌지..'

이게 걱정이시라면 

적게 자주 시키셔도 상관 노노요 하하핫

 

 

이거 뭐 싸장님 남는거 뭐 있을랑가 모르거써여..

이제 시작인디..ㅋㅋㅋ

 

 

전 항상 친구랑 가면 차돌박이만 시켜먹어요!

​빨리 먹을 수 있고, 많이 먹을 수 있고

​또 나이가 들면서 이가 안좋아 지는데 ^^;;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담없이 씹을 수 있어서 ㅋㅋㅋ

항상 뽕을 뽑는다는 각오로 케이쿡에 가서 그런지 

​이 날도 후회없이 먹고 나왔어요 하핫

​뿌듯한 마음 ㅋㅋㅋ

​한동안 고기 생각이 안날 듯 합니다요^^ ㅋㅋㅋ

한가지 팁을 드리지면 평일 점심시간

​가격이 제일 착해요!!

​저녁이나 주말에는 가격이 많이 올라가는데

​물어보니 딱히 추가되는 메뉴는 없다고 합니당!!

​같은 음식 싸게 드시고 싶다면

평일 점심시간 강추!!

GST , 서비스차지 포함해서 인당 $19.90

​엄청나지 않나요?? ^^ ㅋㅋㅋ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 오도록 할께욧!!

엉클 에드워드였습니다!! 하핫 

 

싱가포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로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 없는 블로그.

자주 놀러 오세욘^^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