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싱가폴 맛집으로 글을 쓰네요!^^

싱가폴에 11년째 살고 있는

영주권자 엉클 에드워드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쉬는날을 맞이하여

늦은점심을 해결하러 부킷티마에 있는

오빠짜장&BBQ에 가기로 했습니다.

얼마전에 새로운 메뉴가 생겼다는것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한달전쯤 탄종파가에 있는 오빠짜장에 가서

새로생긴 메뉴를 먹어 보려고 했지만...

오로지 부킷티마 지점에서만 판매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그때 탄종파가에서만 판매하는 신메뉴

부대찌개 짬뽕을 먹고 와서 그렇게 슬프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탄종파가에서 먹었던 메뉴 먼저 살짝 보여 드릴께요!

여기는 탄종파가 로드구요 건너편에 오빠짜장이 보이시죠?^^

이게 바로 탄종파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신메뉴!!

부대찌개 짬뽕!! 입니다!!

국물도 얼큰하고 무엇보다 국물안에 숨겨진 

어마어마한 재료들...

혼자서 완뽕을 하시는 분들이 과연 얼마나 되실런지..

셋트메뉴로 짜장 짬뽕 탕수육을 시켰었는데..

셋트메뉴의 짬뽕을 부대찌개 짬뽕으로 바꿀 수 있는지 

조심스레 여쭤봤어요..

원래 안되는거지만 특별히 흔쾌히!!

허락해 주시는 사장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내어주신 맛있는 군만두...

덕분에 완전 배터질때까지 잘 먹고 갔습니다!^^


그러고 얼마후...바로 오늘!!

오빠짜장의 신메뉴가 자꾸만 눈앞에 아른아른...

그 이름 하여 돌짜장

뜨거운 불판위에 올려진 짜장인데 

역시 여러가지 재료가 엄청 들어 가더라구요!

부킷티마 지점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마침 BLUE SG 전기차가 오빠짜장 건너편에 

부킷티마 쇼핑센터에 충전소가 있더라구요!!

완전 럭키!!

그래서 전기차 운전을 해서 완전 빨리 도착!! 

이게 바로 요즘 싱가폴에서 핫한 공유 전기차 BLUE SG

잘만 활용하면 그랩보다 싸게 먹힙니다!ㅋㅋㅋ

육교만 건너가면 짜잔~~

처음 와보는 곳이지만 너무 찾기 쉬운 위치에 있었네요!^^

이거이거~~그렇게 먹고 싶었던 돌짜장 이네요!ㅋㅋㅋ

뭐 더 볼 것 없이 바로 주문합니다!

돌짜장 하나 짬뽕하나! 이렇게요~

그리고 메뉴를 찬찬히 살펴 봅니다!

정말 맛있는 메뉴가 가득합니다!

여기 있는 메뉴들 하나하나 다 먹어볼 수 있는 날이 과연 올런지..ㅠ

 

오빠 짜장의 시그니쳐 밑반찬이죠!

당연한 얘기지만 리필 됩니다!

이거 삼총사없이 짜장과 짬뽕을 어떻게 먹겠습니까?ㅋㅋ

근데 어디라고 말은 못하지만

어딘가에 있는 한국식 누들 전문점에서는

김치 이것보다 적게 주면서

리필도 안해주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김치 좀 더 달라고 했더니 추가 주문은

돈내고 주문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뚜껑 열리는줄 알았네요 진짜...ㅡㅡ^

사람 마음이라는게 

맛도 맛이지만 이런 작은 서비스에 감동을 받아서

단골이 되는건데 말이죠..

 

오빠짜장은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일단 서비스 면에서 만큼은 너무 좋아서

한번도 실망을 하고 나가 본적이 없었네요^^

젊은 분위기와 항상 활기찬 분위기의 직원들!!

이게 바로 오빠짜장만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기다리는 사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아~~~

 

와...진심 말이 안나오네요

불판에 볶아지는 소리...

저 철판이 은근히 넓고 깊어서

보기보다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사진 찍고 동영상 찍는 그 짧은 순간에도 

진짜 빨리 먹고 싶어서 미치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

돌짜장에 뭐 만두며 계란튀김이며 떡이며

오징어, 새우 해산물 등등

아주그냥 너무 푸짐했습니다 그냥!!

앞으로 부킷티마 지점 오빠짜장에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싱가포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로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 없는 블로그.

자주 놀러 오세욘^^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