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포르에 살고 있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그동안 뭐가 그리 바쁜지 블로그에 포스팅 하나 하기까지 

이렇게 오래 걸렸네요..ㅎㅎ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인데 어떤 내용이 좋을까 생각하다가

먹는게 남는거라고

싱가포르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메뉴

칠리크랩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 제일 많이 소개가 된 음식 이기도 한데요

갔던 곳을 또 소개하기는 좀 그렇고

새로운 칠리크랩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칠리크랩하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적인 레스토랑이죠!

바로 점보 레스토랑 입니다!!

주로 대다수의 많은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찾는 지점은 

클락키 지점인데요

저는 오늘 쥬얼창이공항 내에 위치한 지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쥬얼창이공항에 대해서

얼마전에 포스팅을 했었죠?

새로생긴 공항이니만큼 정말 다양한 식당들이 들어 와 있는데

그중 정말 대표적인 싱가포르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점보 씨푸드 레스토랑을 빼 놓을 수는 없었겠죠?^^

쥬얼창이공항이 제아무리 크다한들

점보레스토랑 츶는건 어렵지 않으실꺼라고 믿고

레스토랑까지 찾아가는 방법은 굳이 포스팅 하지 않기로 하겠습니다!!

 

자 이제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을 펼치니 

점보레스토랑의 세계 곳곳의 지점들이 나와있네요

주로 아시아 등지에 분포가 되어있지만

아쉽게도 아직 한국에는 점보레스토랑 지점이 들어서 있지를 않네요 ㅠ

하지만 언젠가는 한국에도 지점이 생기기를 바래봅니다^^

 

식당 내부에 정중앙에 싱가포르 랜드마크인 

MBS 호텔의 그림이 걸려 있네요!

다른 지점에서는 보지 못했던 그림이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는 테이블 셋팅!

크랩을 뽀게는(?)도구인 플라이어가 있구요

땅콩과 칠리소스,

그리고 또 중요한 레몬물!!

제가 칠리크랩 포스팅을 할때마다 얘기하는 거지만

마시라고 가져다 주는 레몬물이 아니라

손을 닦는 용도로 주어지는 물이라는 점!!^^

항상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 이거 마시는분들을 많이 봐서

당부드린다는 점!! 알아주시길 바래요^^

자 여기까지는 별로 색다를 것 없는 

기존의 점보레스토랑의 기본셋팅이죠!

 

 

하지만 이번에 새로운 신박 아이템이 등장했으니

그것은 바로

칠리크랩 소스 흘림 방지용 

핸드폰 비닐커버 되시겠습니다!!ㅋㅋㅋ

처음에 비닐봉다리를 주길래

이거 뭥미 라고 했더니

It's for protect your phone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흠...그래?

이게 굳이?

진짜 굳이 필요할까??

라고 생각을 했더랬죠

암튼 반신반의 하면서

핸드폰을 봉다리안에 넣어두고 식사 시작!!

 

 

아!! 그리고 식사시작전

점보레스토랑 전용 식사용 앞치마(?)를 장착 해줍니다!

혹시라도 식사시작 전까지 

직원들이 이걸 가져다주지 않는다면

꼭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허겁지겁 먹다보면 나도 모르는사이에

소스가 내옷으로 언제 날라올지 모르거든요^^

아스파라거스 볶음

게살이 올라간 두부요리

볶음밥

 

그리고 대망의

칠리크랩!!

뭐 사실 저는 어디레스토랑이 더 맛있다 맛없다

이런건 비교를 잘 못하겠어요

진짜 시장이 반찬이라고

배고프면 어디든 맛없겠습니까..ㅋㅋ

그리고 칠리크랩은 한국인들에게는

크게 호불호가 없는 음식으로 

저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싱가포르에 오신다면 꼭 드셔보셔야 할 음식1위!

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아!!!!

대박 사건!!

정말 사람일 모른다고

먹다보니 소스가 이렇게 튀어 버렸네요!!

전혀 의도한것도 아니었고

다행히 비닐봉다리덕에

소스로 부터 핸드폰을 지킬수가 있었네요!!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구요!!

나중에 또 기회가 된다면 

쥬얼창이공항내에 있는 다른음식점들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블로그에 찾아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그리고 싱가포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유튜브 구독 부탁드립니다!!^^

↓↓↓

INSTAGRAM ID : stylist.dj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dj_edwar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s://www.youtube.com/user/edwardkim01

 

Edward Salon에드워드 살롱

싱가포르에서 헤어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에드워드가 싱가폴을 소개하고 가끔씩 헤어관련 영상도 올리는 채널 에드워드TV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문의는 edward8012@gmail.com Welcome to Edward TV, a Singapore-based Hairstylist ...

www.youtube.com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