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포르에 살고있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오랜만에 한국식당 리뷰를 하나 올려볼까 합니다!!^^

와이프랑 쉬는날에 최근에 새롭게 오픈한 

"홍짜장" 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누가 들어도 아~여기는!! 중화요리 집이구나!! 

라는걸 알 수 가있겠죠?^^ㅋㅋㅋ




딱 입구부터 찾기 쉽게 홍짜장 이라고 크게 써 붙여 놓았네요^^

이 곳은 누가 봐도 홍짜장!!ㅋㅋㅋ



위치는 탄종파가 로드에 위치해있어요!! 

93 탄종파가 로드



다른 맛의 즐거움!!

한번 뭐가 다른지 즐겨 보러 가볼까요??^^



입구부터 특이한 모습이네요!!

강렬한 빨간색 컨테이너박스의 모습을 띤 외관!!

사실 이게 출입문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아니었더라구요..ㅋㅋ



밖에 기둥에도 홍짜장 대표 메뉴 음식들의 

사진을 걸어 놓았어요!!



이쪽 기둥에도 마찬가지로여~!!^^



낮 12시에 오픈을 하자마자 1등으로 들어와서

제일 안쪽에 조용해보이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 앞쪽에 보이는 곳이 입구에요

그리고 왼쪽편에 빨간색 컨테이너박스는 주방이구요^^



기본 앞접시와 볼 그리고 수저 셋팅이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어느 식당이나 마찬가지 겠지만

식기와 수저를 많은 고민 끝에 골랐을 것을 생각하니

너무 멋지단 생각을 하게 되네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넘어가도 되는 거지만..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더 예쁘고 사용하기도 편리했던 식기와 수저였어요!^^



메뉴를 빠르게 한번 훑어 보도록 할께요!!ㅋㅋ

어느 중국집에나 있는 셋트메뉴입니다!!

짜장 짬뽕 탕수육셋트!!

후회 없는 선택이죠!!



깐풍기 셋트도 있구요 

고추잡채와 낙지짬뽕 셋트도 있네요!! 우와~~



이건 개별 메뉴에요~!!

아...지금 보니 맨위에 있는게 짬뽕이 아니라...홍짜장이네요

아 나중에는 저걸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하하



술 메뉴도 있구요~!!

하지만 대낮이라 술은 패쓰~~^^



기본 반찬 셋팅이 들어 왔어요!!

너무 예쁜 플레이팅이네요!!



그리고 중국집에서는 좀 생소한...

키위소스가 들어간 샐러드..

아 이건 맛은 있지만 정말 생소했어요..ㅋㅋ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탕수육 셋트!!

탕수육 등장!!



소스는 따로 나오지만 

부먹파인 관계로 바로 부어 버렸죠!ㅋㅋㅋ

맛있습니다!! 

역시 탕수육은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야 제맛이에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짬뽕입니다.

안에 꽃게도 들어가있어요!!

국물맛에 게맛이 진하게 우러 났더라구요!!



그리고 전 곱빼기로 시킨 짜장면!!



면요리를 너무 좋아하고 그중 짜장면을 또 너무너무 좋아해서

곱배기 아니면 안되요~ㅋㅋ



이건 오픈 기념 서비스로 주신건지

아니면 원래 기본 반찬에 포함 된건지 모르겠지만

계란찜!!!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게 잘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탄종파가 중국집을 다녀 왔는데요

싱가폴에 계신 분들이라면 

짜장면을 드시러 가실때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해야 할 중국집이 하나 더 늘어서

왠지 결정장애가 생길 것 같네요^^


동방홍, 황실, 오빠짜장, 태우반점..그리고 홍짜장!!

여러분의 선택은??^^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