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폴에서 살고 있는 엉클에드워드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크리스마스네요!!

싱가폴에서 맞이하는 8번째 크리스마스에요!^^

제가 얼마전에 싱가폴 영주권자가 되어서 

이번 크리스마스는 조금 더 특별한 기분이 드네요!! ㅋㅋ


오늘은 싱가폴에 새로 생긴 호텔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싱가폴 오차드로드에 최근에 오픈한 호텔인데요

2017년 10월에 오픈한 걸로 알고 있어요!



호텔 이름은 바로 "요텔" 입니다.

영어로  YOTEL  아주 심플한 이름이죠??^^



입구의 모습이에요

호텔 로비가 바로 이곳 입니다!

역시 최신 호텔이라 너무 깔끔해요



소품 하나하나 깔끔하고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이 들어요!!



소파마다 조금씩 다른 느낌으로 디자인을 해놨네요!

통일성도 있으면서 각각의 개성을 살린게 특징인것 같아요!



마치 우주선안에 있는 듯한 느낌의 공간이에요^^



편안하게 앉아 있을 수있는 의자가 있어서

체크인이라던가 체크아웃할때 

편하게 앉아서 느긋하게 기다리면 될 듯해요!!



요텔은 아까말한 것처럼 우주선의 내부같다는 느낌이 드는게

이런 로보트가 있기 때문이에요!

실제로 우주선을 모티브로 설계를 한건지는

확실하게 모르겠지만 참 특이한 호텔이긴 해요^^



로보트가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진 못했지만

듣기로는 로비를 왔다갔다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뭔가 확실해 지네요

이 호텔의 모티브가 된건 우주선 이라는 것이...

보시면 진짜 우주선이 있네요..

저도 지금 글을 쓰면서 방금 발견했어요..ㅋㅋㅋ



셀프 체크인을 도와주는 컴퓨터들이 있네요!^^

제일 오른쪽에는 휠체어를 탄 고객을 위해서

조금 늦은 위치에 컴퓨터를 놓은 모습이네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인테리어가 보기 좋아요^^



다른 각도에서도 한번 찍어 봤어요^^



오늘은 객실을 리뷰 하는건 아니구요

이 호텔 레스토랑을 다녀온김에 레스토랑만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방도 직접 체험 해보고

방에 대한 리뷰도 해보도록 할께요^^



레스토랑 입구에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되여~!



요리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

양념치킨 맛이 나는 닭튀김 요리에요!



모듬 꼬치 구이!!

Share menu 10skewers



꼬치 요리를 다먹고 조금 모자란듯 해서

따로 추가로 주문한 꼬치에요

소고기 스테이크랑 생선~!!

너무너무 입맛에 잘맞아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식전 스프로 나왔지만

식사하면서 같이 먹었는데

역시 어떻게 먹든 맛있었어요!!^^



쌈장같은 소스랑 마늘 소스!! 

취향껏 찍어 드시면 되세요!!



밥은 따로 시키면 되는데

흰쌀밥이 아니라 흑미밥 같은 밥이었어요

양이 좀 적어서 한 공기로는 부족했어요..ㅋㅋ

두공기는 먹어야 양이 찰듯해요^^



같이 사는 동생들하고 다녀 왔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음료수도 역시 실망을 시키지 않았는데

딸기 쉐이크!!

정말 달콤하고 너무너무 딱알맞은 스윗함!!

꼭 시켜 보세요!!



이것도 쵸코 캬라멜 쉬이크..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따로 음료만 먹으러 가도 될정도로

너무 완벽했습니다!!



다 같이 짠~~~!!^^



아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



이건 웨이터님이 추천해준

요텔만이 자랑인 녹차맥주 라고해요!!

사실 마시면서 녹차의 맛을 찾으려고 했으나

제 혀가 잘못 된 건지...

일반 맥주와 큰 차이를 못느꼈어요..ㅠㅠ



우리 모두 내년에는 조금 더 행복해지기를~~^^



식사후 조금 둘러보기로 했어요!

벽면에 멀라이언 그림이 있네요^^



실외에도 분위기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레스토랑 바로 옆이 수영장이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식사하시는 분들에게 

시원함이 그대로 전달이 될 수 있을듯 해여!



안쪽에 마련된 편안한 카페분위기의 자리도 마련이 되어있네요!

식사후 차한잔의 여유는 이쪽 공간에서 

즐겨보시는것도 참 좋을 듯해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