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에드워드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네요

그동안 특별한 일이 없었던건 아닌데 

바쁘다는 핑계로 많이 게을러 졌던 것 같아요 ㅋㅋ


쉬는 날을 맞이하여 센토사섬에 있는 W호텔에 다녀 왔습니다!

에프터눈 티를 먹기위해서죠!!

우리집 옆방에 사는 동생이 마침 이호텔에서 근무를 해서

우리 커플을 위해 예약을 해줬어요!!

도대체 에프터눈티가 뭔지 한번 경험해 보러 가볼까요??^^




지하철을 타고 하버프론트역(Harbourfront MRT)으로 가줍니다

거기서 택시를 타고 목적지인 W호텔로 가달라고 말하면 되세요!

가는 도중에 톨게이트 같은 곳에서 통행료를 내게 되는데

이 요금은 택시비에 추가가 되실꺼에요

하지만 1달라 몇센트 정도니깐 너무 걱정 하실 필요는 없어요

택시비는 한 7~8불 정도 나왔던 것 같네요^^



싱가폴에 8년동안 있으면서 W호텔은 방문할 기회가 전혀 없었던 터라

항상 궁금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궁금증을 어느정도 해소 시킬수가 있을 것 같네요^^

외관상으로는 그리 높은 호텔은 아니라는게 보이네요

높게 지어서 끝내주는 경치만 보여주고 끝나는 

그런 호텔은 아니라는 거겠죠?^^ 



택시에 내려서 로비로 들어오니 이렇게 멋진 계단이 앞에 따악 보이네요!

애프터눈티를 먹는 카페는 2층에 있다고 하니

여기로 올라가면 안성맞춤이겠네요!!ㅎㅎ



자 요기로 올라가 줍니다!! 

애프터눈티를 먹기에 딱 좋은 날씨네요~!!



1층은 택시나 버스를 탈 수 있는 곳이고 

조식을 위한 레스토랑인 있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이 곳 2층에 올라오니 호텔 로비가 있네요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는 카운터가 이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곳곳에 편안해 보이는 예쁜 소파들이 있고

카운터 반대편으로 카페가 보였어요!^^



디자인이 너무 예쁜 소파에요~!

이런곳에서 느긋하게 앉아 차한잔 마시면 넘 좋겠죠?



저 안쪽에 들어가 보도록 할께요!!



자연스러운 샷~!!ㅋㅋ



창밖은 W호텔 전용 수영장이 보이네요!

물론 투숙객들만 이용가능한 공간이에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이따가 저 그네의자에 앉아서 사진도 찍어야 겠어요~!!^^



술이엄청 많아요~!ㅋㅋ

저도 나중에 집에 "에드워드 바(Edward Bar)를 만들고 싶은 꿈이...

물론 와이프가 반대할 테지만..ㅋㅋ



오 드디어 나왔어요!! 

새장처럼 생긴 이 철장을 가져다 주는 이 웨이트리스는

울집에 사는 동생이에요^^



와 너무 이뻐요!!

이렇게 예쁜걸 어떻게 먹어야 되나 싶네요 ㅋㅋ



옆 테이블에서도 똑같은걸 주문하고 사진찍기 바쁘네요 ㅋㅋ



이것저것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긴 했지만

설명보단 일단 직접 먹어보면 알겠거니 하고

일단 사진 부터찍고 먹기로 합니다!!^^



새는 먹는거 아니에요~!!ㅋㅋ

초밥처럼 생긴건 망고가 올라간 망고초밥..

엄청 셔요~~!! ><



과일이랑 고기가 들어간 버거..

블루베리 소스가 곁들어져 있어요!!



찻잔은 TWG에서 제공이 된거네요



그리고 모든 TEA는 TWG TEA라고 하더라구요



차는 무한 리필이에요!!

다 마시면 다른걸로 시켜서 마시면 되요^^



룰루랄라~먹방 타임~!!



잠시 후에 나온 핫푸드 메뉴

애프터눈티를 시키면 새장안에 있는 음식 말고도

따로 따뜻한 음식이 또 나온다고 해요!



테이블마다 이런 예쁘게 생긴 막대기가 있어서 물어보니깐

슈가스틱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한번 써보고 싶어서 평소 잘 마시지 않던

커피를 주문하고 슈가스틱을 넣고 빙빙 저어봤어요!!ㅋㅋ

완전 신기신기~!!^^



중간중간 사진도 찍어 줍니다~!!^^

ㅎ ㅣㅎ ㅎ ㅣ



오랜만에 둘이 사진찍으니 신났네요!!ㅋㅋ



자리바꿔서 또 한컷!!ㅋㅋㅋ



저 멀리서 열일하고 있는 나영이!!ㅋㅋㅋ



매니져님이 따로 챙겨주신 칵테일 음료!!

과일주스를 믹스한 음료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귀여운 나영이랑 예쁜 내 와이프!!^^



사진찍기 너무 좋은 날씨네요^^



그네 의자에 앉아서 기념촬영!!^^



저녁이 되니깐 조명이 바이올렛으로 바뀌면서

펍분위기로 느낌이 바꼈네요!!



조명이 이렇게 바뀌니 또 색다른 느낌이 들어요!!



마지막 떠나기전 서비스평가하는 코멘트 페이퍼를 작성해 주고있네요!

동시에 회원 가입을 하면 전세계 여러 곳에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네요!ㅎㅎ



이제 집에가기 위해서 택시 기다리는 중!!



음식들이 맛은있었지만 조금 느끼했던 관계로

집에와서 해먹은 비빔국수!! ㅋㅋㅋ

나영이 덕분에 좋은 호텔에서 좋은 경험하게 되서 

행복했던 하루였네요!!^^


싱가폴 W호텔에는 한국스텝이 일하고 있으니

영어 울렁증이 있으신 한국관광객 여러분들은 

걱정없이 한번쯤 들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