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포르에 살고있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 온 M호텔 안에 있는 CAFE 2000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2019년 5월 7일이 저희 2주년 결혼 기념일이어서

겸사겸사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마음에

엠호텔에 씨푸드 뷔페가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해산물로 배 좀 채워보고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전에 최근 알게 된 어플이 하나 있는데

이게 아주 큰 도움이 되었어요!!

 

  바로 이티고 라는 어플인데요

이걸로 무려 50% 할인을 받았습니다!! ㅋㅋ

엄청나게 많은 레스토랑이 어플안에 있는데 

시간대별로 할인률이 다르고

너무 사람들 붐비는 시간대가 아니면

더 싸게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고객입장에서는 조용한 시간에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레스토랑 오픈 시간인 저녁 6시에 첫손님으로 입장을 했구요

덕분에 아무도 건드리지 않은

이제 막 주방에서 나온

따끈따끈 새음식들을 편하게 먹을 수가 있었어요^^

 

자!! 카페 2000 소개해 드릴께요^^


엠호텔 안으로 들어오면 체크인 카운터 반대편으로

이렇게 카페2000 이 자리잡고 있어요!

저녁6시 예약이었는데 10분정도 먼저 도착했더니

아직 오픈 전이라며 조금만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오늘 저녁에 뷔페먹을 생각에

점심을 굶었더니...그 잠깐의 기다림이 어찌나 길던지..ㅋㅋㅋ

잠깐 기다리는 시간 동안 로비 곳곳을 둘러봤어요!

4성급 호텔답게 구석구석 굉장히 깔끔했어요!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자리마다 크랩을 까먹을 수 있는 펜치와 게다리 까먹기 전용 가위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레몬이 담긴 물이 스테인레스 그릇에 담겨 있었구요

이건 싱가포르 칠리크랩집에 가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꺼에요..

손으로 소스가 묻은 크랩을 까먹은 후에 손을 씻는 용도로 테이블에 놓여져 있다는 사실을..

간혹 저물을 마셔버리는 분들도 종종 봤지요..ㅋㅋㅋㅋ 


밑에는 메뉴사진들 쭈욱 올려볼께요!!^^



블로그용 사진 찍으랴 

유튜브용 동영상 찍으랴

시간을 허비하다보니 손님들이 속속 입장하기시작..

언능 접시들고 가서 음식을 퍼담아 오기로 했음!!ㅋㅋ

자고로 뷔페라는 곳은

찬음식부터 시작을 하는것이기에

연어회 및 각종 해산물부터 공략을 해줌니다.

초반에 따뜻하거나 뜨거운 음식을 위주로 먹으면

금방 포만감이 들어서 많이 못먹는다고 하니깐

뷔페가시는분들은 이점 숙지하시어

본전이상으로 많이많이 드시고 오시길 바랍니다!!ㅋㅋㅋ

 

그리고 토마토 소스가 올라간 굴요리와

생선찜 오리훈제고기..

또다시 굴요리와 봉골레파스타

그리고 치킨사테..

블랙페퍼크랩..

그 후 각종 피자와 샐러드 회를 더 먹고

디저트 타임에 돌입합니다!


각종 과일과 케익 그리고 디저트용 푸딩

배가 불러서 과일밖에 못먹었는데

집에오니 케일이 눈앞에 아른거리는게..ㅠ

다음에는 배가 불러도 억지로 더 먹고 와야 겠다는

다짐을...ㅎㅎㅎ

아 그리고 영수증 공개해 드릴께요!!

평일 저녁 뷔페식사 가격이 원래 156달러구요

Eatigo 앱을 통해 50% 할인 된 가격이 78달러

그리고 서비스차지 10% GST라는 세금 7%가 붙구요

그렇게 해서 다 포함 된 가격이 91.81달러 나왔네요^^

이티고 앱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저 두배인 183.62달러가 나왔을꺼에요!

휴...그래도 91.81달러 어치 이상으로 먹은 기분이라서

행복하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


 

호텔 바로 건너편에 버스정류장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집 바로 앞까지 가는 버스가 있어서

나오자마자 버스타고 편안히 집에 갈 수있었습니다!!ㅋㅋㅋ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밑에 하트버트 꾸욱 눌러주시기 바래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그리고 싱가포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유튜브 구독 부탁드립니다!!^^

↓↓↓

INSTAGRAM ID : stylist.dj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dj_edwar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s://www.youtube.com/user/edwardkim01

 

Edward Salon에드워드 살롱

싱가포르에서 헤어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에드워드가 싱가폴을 소개하고 가끔씩 헤어관련 영상도 올리는 채널 에드워드TV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문의는 edward8012@gmail.com Welcome to Edward TV, a Singapore-based Hairstylist ...

www.youtube.com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