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용!!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나왔습니다!

어디를 가서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갈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정말 오랜만에 서울 레스토랑을 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이곳 사장님과는 예전부터 좋은 관계로 지내 왔었는데

그때는 서울 레스토랑이 제 직장 근처인 차임스 안에 있었어요.

그리고 오차드에 있는 리젠트 호텔로 이전을 하고나서는

한번도 찾아 뵙지 못했었네요..ㅜㅜ

얼굴도 뵐 겸 그리운 서울레스토랑의 음식도 맛볼 겸 찾아가기로 합니다.

오차드역에서 걸어가기엔 좀 먼 거리 이기에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어요!!

그래도 거의 기본 요금 거리라서 금방도착!!^^



호텔안에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짜잔!!



저 앞에 보이는 서울 BBQ 레스토랑 입구!

저녁 식사 시작시간인 5시 30분에 딱맞춰서 도착을 해서

예약을 안했어도 안심이 됐습니다.^^

원래 식당 갈 때 예약을 항상 하는편인데

오늘은 무작정 들이 댔습니다..

담부턴 예약 하고 갈께요...ㅜ



자..자리를 배정받고 (역시 우리가 첫손님ㅋ) 주문방법 설명을 듣습니다.

일단메뉴판 부터 살펴볼까요?


여기까지의 모든메뉴를 막 그냥 막 다 시키면 됩니다.

몇번을 시키던지 몇개를 시키던지 가격은 동일!!

네 그렇습니다!! 부페 스타일입니다!!ㅋㅋㅋ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부페스타일!!

어떤 식당은 고기종류만 부페 스타일로 무한정이고

식사류는 따로 추가 계산을 하는 시스템인데..

여기 서울 레스토랑은 식사류 또한 부페에 포함입니다!!^^

 


여친님은 사진 찍기가 싫으시답니다.

어쩔수 없지요,..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항정살부터 시작!!

좋네요 아주 맛있네요...ㅋㅋ

깔끔합니다!!



양념갈비 또한 맛을 안볼 수 없죠

일반 고기부페집과 달리 대량의 고기무더기 속에서 고기를 가져오는게 아니라

먹을 타이밍에 그때 그때 종업원에게 주문을 하면

바로바로 주방에서 가져다 주는 시스템이라

고기의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윤기가 자르르...



일반 저렴한 고기 부페를 다녀오면 

항상 다음날 배탈이 나곤 하는데

그 이유가 질이 낮은 고기를 

너무 무식하게 많이 먹기 때문 일 꺼라고 생각해요

근데 여기는 먹으면서도 느낍니다..

아..내일 배탈 날일은 없겠구나..ㅋㅋ



자 갈비살도 주문!!

한우보다는 못하겠지만 훨씬 싼 가격에 무한정 이라는 메리트가 있죠!

원산지가 어디인지 확인은 못했지만

이거 완전 괜찮았습니다.^^



땟갈 참 예쁘고 곱네요...

아 또 먹고 싶당...ㅋㅋㅋ



내 사랑 냉면 냉면 냉면!!

가격 부담없기에 물냉 비냉 두그릇 혼자 뚝딱 헤치워 버렸네요^^

난 냉면 킬러!! ㅋㅋㅋ



비냉은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물냉은 국물이 진짜 완전 끝내줬습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냉명 때문에 또다시 가고 싶어지는 식당이었습니다.

싱가폴에 냉면 맛있게 하는 집이 또 어디있을까여,.

한국에 살 땐 몰랐는데 냉면이란 음식이 정말 맛있고 대단한 음식 이란걸

새삼 깨닫게 되었어요..

제 여친도 첨에는 무슨 면요리가 차가운게 다 있냐면서 질색을 했었는데

지금은 물냉면을 엄청 좋아 합니다!^^

비빔냉면은 소스가 맵다고 잘 못먹지만요..ㅋㅋㅋ

암튼 너무 맛있게 잘먹은 하루 였습니다!!^^


다들 맛있는 하루 보내셨죠??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뵐께요!!^^


1 Cuscaden Road #03-02

The Resent Hotel 249715

Lunch : 12:00pm~2:30pm

Dinner : 5:30pm~10:30pm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