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 하세요! 

싱가폴에 거주중인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오늘은 쉬는날이라 여자친구와 점심을 먹으러 어디를 갈까하다가

티옹바루역에 있는 백스 비빔밥을 먹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티옹바루역은 위에 MRT MAP 을 보시면 그린라인에 위치해 있습니다.

약간 남서쪽에 위치해 있지만 거의 센트럴 지역으로 보시면 됩니다.

오차드에서 택시를타면 거의 5분에서 10분정도면 도착 할 수있는 거리에요^^

 


저희는 택시를 타고 티옹바루 플라자로 이동했어요.

티옹바루 플라자는 그리 크지 않은 아담한 쇼핑몰로서 

HDB 밀집지역인 티옹바루의 대표 쇼핑몰이에요.

쇼핑몰은 작지만 위로 오피스타워도 있고

주변에 콘도와 HDB가 많아서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었어요.



있어야 할껀 다갖추고 있는 작지만 알찬 쇼핑몰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이 돌아 다니네요!



한국미용실도 입점해 있네요^^

오늘은 카메라를 안들고 가서 전부 핸드폰으로 찍었습니다 ㅋㅋ



쇼핑몰 정문으로 나가면 바로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교통도 굉장히 편리한 지역이에요^^

배나온 싱가폴 아저씨가 참 정겹게 웃고 계시네요^^



우리가 가려는 백스 비빔밥은 2층에 있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합니다!

싱가폴은 에스컬레이터를 탈 때 왼쪽에 서계시는게 매너입니다^^

우측통행이 기본으로 지켜지고 있는 나라에요

한국에서 여행오시는 분들은 이점 참고 해주세요^^




가구를 파는 곳이 있네요.

안에 들어가서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디자인이 심플하고 예쁜 쇼파가 

가격도 그리 비씨지 않은 것 같네요..

나중에 결혼해서 집장만하면 가구 구경하러 한번 와봐야 겠다고 생각을 해봅니다^^



여자친구가 좋아 할만한 옷가게도 있네요

여긴 빠른 발걸음으로 지나치기로 합니다..ㅋㅋㅋ



이쪽 안으로 들어가면 푸드코트가 나옵니다.

그러면 백스 비빔밥이 나오겠죠?

고고고~~

 


짜잔~!!

어렵지않게 찾게 된 백스 비빔밥입니다.

PAIK's BIBIM

그리고 샵인샵으로 붙어있는 빽다방도 보이네요!

PAIK's COFFEE



메뉴부터 보기로 합니다.

주문하러 가기전에 입구에 있는 메뉴를 보고 들어가는게 좋겠죠?

요즘 싱가폴에 배달문화가 조금씩 보급이 되고 있다보니

FOOD PANDA 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백스비빔을 자주 시켜 먹곤 했었는데

배달이다보니 불을까봐 누들종류는 한번도 시켜본 적이 없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비빔국수를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혹시 면이라 양이 부족할까봐 컵밥을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여자친구는 테리야키 치킨 비빔밥을 주문하고 계란찜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빽다방은 한국에서만 한번 가보고

싱가폴에선 처음보는데 이미 싱가폴에도 지점이 여러개 생겼다고 하네요.

빽다방 프랜차이즈도 싱가폴에서 꽤나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인 듯 싶습니다^^

식사 주문후에 음료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점심시간이라 줄이 기네요..

싱가폴 사람들이 이렇게 비빔밥을 좋아 할 줄이야..

그야말로 문전성시네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립니다^^

약 5분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네요!!

빠르기도 합니다..ㅋㅋ



짜잔~~!!

제가 주문한 비빔국수와 컵밥입니다.

그리고 반찬으로나온 무생채가 있네요^^



이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테리야끼 치킨 비빔밥과 계란찜 입니다.

집에서 배달시켜 먹을 때에도 항상 시켜먹던 메뉴네요..ㅋㅋ



영수증이에요.

혹시 백스 비빔 가실분들에게 참고 되시라고 올려드려요~!

7% GST 가 붙은 가격이 책정이 되네요



입맛에 맞게 고추장을 추가 할 수 있게

각 테이블마다 백스비빔 특제 고추장이 한통씩 놓여 있어요!

전 비빔국수에 양념이 살짝 부족한 듯 해서

이 고추장을 살짝 추가 해서 먹었네요~!^^



식사 후 시원하게 마신 빽다방 오리지널 커피!!

오랜만에 맛 본 한국식 전통(?) 커피 맛을 느끼니

시원하면서 기분도 좋아 졌어요^^ ㅋㅋㅋ


다음번에 또 맛있는 싱가폴 먹거리 소식 전해드리도록 할께요^^

오늘은 요기까~~~지~~!!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