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쉬는 날 아침겸 점심을 먹기위해

여자친구와 차이나타운을 갔습니다.

여친 아버지께서 꼭 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해주신 

완탄누들을 파는 집인데요 그곳을 같이 가보기로 했어요!

차이나타운 역에서 5분정도 걸어가야 하는 거리에요.

싱가폴 사람인 제 여자친구도 처음  가보는 곳이었지만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차이나타운 역에 내리면 이렇게 배우 송중기씨가 반겨줍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마케팅을 하는것 같아요.


잘생긴 송중기씨가 이렇게 손을 내밀면서

"Wanna travel Korea with me?"

라고 얘길한다면...

많은 여성분들이 가고 싶어지겠죠?

참..잘생겼어요 남자가 봐도..그쵸?


싱가폴에서 태양의 후예가 

엄청나게 성공을 해서

송중기의 인기가 부쩍 올라갔어요

그덕에 곳곳에 그의 사진이..


지하철 뿐만아니라 전 버스에서도 봤어요 

2층버스 겉에 온통 송중기의 사진..

아무튼 잘생기고 봐야되요..ㅠㅠ


암튼 차이나타운역 근처 남셍 이라는 식당

이곳 입니다!!^^


원래 맛집 일수록 메뉴는 굉장히 단촐해요


엄청나게 오랫동안 이곳에서 장사를 해온신것 같아요


여기저기 많은 매스컴에 소개가 된 것같구요


신문 잡지등등에..

싱가폴 호커센터 완탄누들 장인..


주소는 25 China Street #01-01


메뉴는 이렇게 간단합니다


간장소스 치킨누들

볶음밥


완탄누들 그리고 호퐌이라는 제가 좋아하는 면요리가 있네요.

다른 완탄누들을 파는 식당에 비해서

메뉴가 굉장히 간단한 편이에요.


기본적으로 숟가락 젓가락 그린칠리 칠리소스 등은 셀프서비스에요^^


식당 주인이신 할머니이신데

직접 음식을 쟁반에 담아주시는 일을 하고 계세요.

덕분에 더 신뢰가 가고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완탄 누들 ( Wanton Noodle )입니다.

사실 싱가폴어딜가나 완탄 누들을 팔아요

그래서 덥기도 하고 배도 고프고 해서

그냥 아무곳이나 가서 먹자고

완탄 누들이 다 똑같지 않냐고

여자친구한테 투정을 부렸었는데..

먹고나서 180도 달라진 저의 모습..

아까 칠리소스를 좀 가져와서 비빔면의 비빔장처럼

넣고 비벼 먹었더니...으아~~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고

고기도 두꺼워서 식감도 좋았고

완탄이 들어있는 국물도 너무 담백하고

무엇보다 완탄이라고 하는 만두가

진짜 너무 맛있었네요..

만두피가 조금 특별한것 같았어요

제가 느낀 감각이 맞다면

만두피에 후추가 조금 뿌려져 있어서

그 후추의 향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만두속의 내용은 말할것도 없이 완벽했구요

싱가폴에서 제가 먹어봤던 완탄 누들 중

정말 베스트였어요^^

싱가폴로 여행 오시는 분들이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맛없는 곳에 가서 먹고나서

'에이 싱가폴에서 파는 완탄누들 별로였어~~'

라고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지 마시고

여기서 한번 먹어보고 진짜 맛있는 완탄누들이 뭔지

친구분들에게 전해 주셨음 합니다..^^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