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가폴 Wedding Story

싱가폴 센토사 나들이

Uncle Edward 2016. 8. 15. 11: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UNCLE EDWARD 입니다!!

쉬는날 여자친구랑 여자친구 부모님과 함께

내년에 있을 결혼식 장소를 알아 보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 다녀 보기로 했어요!!

먼저 Fort Canning Park  를 쭈욱 둘러본 후에 

우리는 센토사 섬에 있는 One Degree 15 Marina Club 에 가보기로 합니다!



센토사에 가기전에 잠시 시티홀에 들렸다가 가기로 합니다.



바로 National Gallery Singapore 입니다.

저  앞에 우뚝 솟은 건물은 Swissotel the Stamford 입니다.

제가 일하는 곳이기도 하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은 제과점이네여^^



역시 사자의 나라 답게 나라 곳곳에 사자모양의 구조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셔널 갤러리를 둘러보고 도착한곳!!

One Degree 15 Marina Club 입니다!!




요트가 정말 많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우와~~이런 곳이 있었구나 싶었습니다..ㅋㅋ

이곳에서 요트를 빌려서 파티도 할 수 있고

배위에서 간단한 결혼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여 가격이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 주세요^^


업데이트!! 가격표!!

↓↓↓↓↓


 


물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많은 배 중에 한척 만이라도 내 것 이었으면 하는

그런 상상을 해봅니다..ㅋㅋ

 


자전거를 대여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을 하는데요

자전거에 하나같이 바구니가 달려 있는게 특이하네요^^



그리고 자전거가 하나같이 다 독특하고 예쁜 디자인이네요.

뭔가 고급스러워 보여요^^


가격표는 요기!!

멤버일경우 한시간에 12불 멤버가 아닐경우 14불이네요

이스트코스트에 비하면 약간 비싼 느낌은 있네요^^



이 클럽 안에는 호텔도 있어서 호텔에 묵으면서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도 즐길 수 가 있습니다.

수영장 들어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많은 요트가 정박해 있고 건너편에는 콘도로 보이는 건물이 있네요.

예쁘게 생긴 콘도네요..바다가 보이는 곳이라 엄청 비쌀 듯 싶어요^^;



Full Name 입니다.

원디그리 피프틴 마리나 클럽 싱가포르 ^^



이곳은 요트등을 고치는 정비소 같은 느낌이네요!



이곳은 뭔가 막찍어도 사진이 참 예쁘게 나오는 곳인것 같네요^^



요트가 보이는 배경에서 작은 결혼식을 올릴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저는 결혼식을 할 때 가족들만 초대를 할 예정이어서 

큰 공간이 필요하거나 하질 않거든요.

그래서 작으면서도 예쁘고 독특한 결혼식장을 찾아보고 있어요^^

이곳도 마음에 드네요!!

일단 찜 해놓기로 합니다!!ㅋㅋㅋ



보너스 사진 투척!! ㅋㅋ

점심 식사하기 위해 들린 이곳!



유니버셜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 Singapore (USS)

이곳 푸드코트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오늘 일정은 마무리!!^^


포트캐닝파크 부터 센토사까지 돌아 다녀 봤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곳 알아보고 또 답사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ㅋㅋ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