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 하세요

엉클 에드워드 입니다!!^^

싱가폴 야외 스냅사진 2탄!

총 3시간 정도가 걸리는 스냅 촬영 이었구요

처음 해보는 야외 촬영이었는데

힘들었지만 너무 좋은 경험 이었습니다^^

고생하신 포토그래퍼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http://m.blog.naver.com/studioforet/220815370356

라포레 갤러리

네이버에 블로그 운영중이시네요^^



 


포즈 굿굿!!^^



꽃받침 포즈~!!^^



다리가 길어지는 마술~~!!ㅋㅋ



자연스러운 샷을 위해 촬영 쉬는시간에도 찰칵찰칵!!



잔디 밭에 앉아 뽀뽀를.....*^^*



싱가폴에 이런 곳이 있는줄은 몰랐어요~

사진찍기 넘나 좋은 포인트~!!



야야 간지러워~~!!ㅋㅋㅋ



광각으로 찍은 잔디밭 뽀뽀씬~!!



플러튼 호텔 옆에 있는 다리위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오빠 힘들엉??

그래 힘들엉~~ㅎㅎㅎ



뒤로 보이는 싱가폴 래플스 플레이스

싱가폴 경제를 움직이는 증권가...ㄷㄷㄷ



셀카 찍어용~~!! 하나 둘~



좋아 나 잘나왔어~!!ㅋㅋㅋ



해가 지고 있네요

밤이 되면 더 예뻐지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과 멀라이언~!!^^



이제 거의 끝나간다 셀카찍고 좀만 더 힘내자!!ㅎ ㅣ ㅎ ㅣ



내손 잡고 우리 꽃길만 걸어요~~!!^^



마무리 샷!!

장장 3시간 정도 걸린 스냅 촬영이었습니다.

신혼여행을 오시는 분들도 이런식으로 

싱가폴에서의 추억을 남기고 가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싱가폴에 사시는 분들도 쉬는날 세시간 정도 투자하셔서 

스냅 촬영 하시면 예쁜 사진들 많이 건지 시면 좋을 것 같구요^^


알콩달콩 싱가폴에서 살아가는 국제 커플 이었습니다.

예쁘게 잘 봐주셨길 바래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