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 입니다.

싱가폴에서 야외 커플 스냅사진 촬영을 했어요!

한국 포토그래퍼 두분이 촬영을 해주셨구요

싱가폴에 사시는 분들도 물론 괜찮으시겠지만

싱가폴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서

이렇게 올립니다.^^

클락키에서 시작해서 마리나베이 샌즈까지 

도보로 이동하면서 각각의 포인트 마다 촬영이 이루어 졌구요

싱가폴 야외 촬영 경험이 많은 포토그래퍼 분들이라서

지리적으로나 사진잘나오는 명당 자리를 아주 잘 알고 계셔서

너무너무 편안한 촬영이었어요^^



http://m.blog.naver.com/studioforet/220815370356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이구요

라포레 갤러리 라고 합니다!!^^






클락키에서 촬영이 시작 되었습니다^^



오후 5시경에 만나서 촬영시작을 했어요



포즈는 포토그래퍼 분들께서  만들어 주십니다^^ ㅋㅋ



최대한 자연~~스럽게!! ㅋㅋ



좋습니다 여유로운 모습~!

살면서 내 뒷모습을 볼일이 별로 없느데

참 새롭네요^^



짧은 다리 길~~어 보이게~~ㅋㅋ



뽀뽀 하는 척~~^^*



클락키와 보트키 사이의 다리위에서..



보기 좋네요..러브러브 하네요~!!ㅋㅋㅋ



평소에 잘 하지않는 이마 키스...

이런 촬영 아니면 또 언제 해보겠어요.ㅋㅋㅋ



슬금슬금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소방서 앞이에요!!^^



차가 안지나가는 타이밍에 맞춰서 찰칵찰칵!!



손 꼭 잡고선..^^

비네팅이 멋스럽네요!



시티홀쪽에 위치한 교회에요!!



까꿍~!!



교회앞 이자리가 명당이었는지 웨딩촬영하는 다른 커플 촬영이 끝날때까지

한참 기다린 후에야 여기서 찍을 수 있었어요^^



짬짬히 우리끼리 셀카도 찍었어요^^



광각으로 길~~어보이게 쭈욱 늘렸네요^^

감사합니다..ㅋㅋ



두손 꼭 잡고 스마일~~^^



이제 슬슬 포즈나 표정들이 자연스러워지고 있네요 ㅋㅋㅋ



행복해 하는 표정이네요..ㅋㅋㅋ



가끔은 다른 곳을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마주보는게 더 좋아요^^


이어서 시티홀 부터 마리나베이까지 스냅촬영 사진도 감상해 주세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