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에드워드입니다!

결혼식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이시점에 

결혼식만큼 중요한게 뭘까요?

네 바로 웨딩촬영이겠죠!!

저는 여자친구가 싱가폴 사람이고 한국사람인 저와 결혼을 약속하면서

제일로 하고 싶었던 일들 중 하나가

바로 한복입고 웨딩사진 촬영하기 였어요^^

외국사람의 눈에도 한복이 너무나 예뻐 보였는지

자기의 소원이 한복입고 사진찍어 보는거라며..ㅋㅋㅋ




그래서 그 소원을 들어 주기 위해 제가 선택한 한복집!!

바로 수원에 위치한  규중칠우 입니다!!



부모님이 머물고 있는 곳이 수원이기에 

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느라 이곳을 선택한 것도 있지만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밖에 전시 된 한복 들이에요!^^



와~~한글이 적혀있는 한복이에요..

★제 눈에 확들어왔던 커플 웨딩한복이었어요^^

굉장히 특이하면서 특별한 한복같은 느낌!!



들어가는 입구부터 역시 한복집다운 느낌이랄까?

센스가 넘치는 대문이에요^^

여자친구가 신나서 자기가 문열어보겠다며~ㅋㅋㅋ



추운날 몸 좀 녹이라고 내어주신 따뜻한 차한잔..

향이 너무 좋았어요^^



여자친구가 먼저 치수를 재는동안 

전 차를 마시면서 한복 구경을 했어요~!!



실내모습이에요!!

한복하면 어른들이 입는 모습만 상상을 했었는데

여기와서 보니 젊은 사람들이 입어야

훨씬 예뻐 보이는 한복들이 너무 많았어요!



앉을 공간이 많아서 가족들끼리 같이 오셔도 

앉아서 이야기 나눌 공간이 충분해요!!^^



한복 사진도 보여주시면서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보여주셨어요!



너무나 친절하신 사장님입니다!!^^

정말 편하게 대해주셔서 한복 고르는 동안 너무 재미있었어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골라주신 한복!!

와 너무 예뻤어요^^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서 어쩔줄을 몰라했어요 ㅋㅋㅋ

예쁜 처자의 모습이네요..

한복색감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이건 궁중에서 입는 당의라는 저고리에요.

생소한 단어를 이날 처음 사장님께 배우게 되었어요^^

당의를 입으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ㅎㅎ



한복입은 제모습입니다...

멀뚱멀뚱 바보같이 나왔네요..ㅠㅠ



아까 밖에서 본 제가 마음에 들어했던 한복을 입어보기로 했어요!!

완전 신상이라서 여태껏 아무도 입집 않은 한복이라고 하셨어요^^

마네킹에 디스플레이만 되어있던 옷을

제가 처음 입어보는거에요^^



두루마기를 입으니 와.....느낌이 훨씬 다르네요^^

옷이 날개라서 그런지 표정이 확 달라졌네요..ㅋㅋㅋ



웨딩촬영때 입을 한복을 다 고르고 

충분히 상담을 마친 후에 기분좋게 나서는 길~~!



블로그에 올리고 싶어서 사진을 찍겠다고 하고 

여기저기 사진에 규중칠우의 모습을 담아 봤어요^^



예쁜 색감의 한복 옷감이 너무 예쁘네요!!



한복에 어울리는 전통적인 악세사리들도 보이네요^^



덤으로 식기 세트도 있구요~~



많은 인기 스타분들이 다녀가신 규중칠우!!

블로그를 보니 많은 개그맨 분들과 스포츠 스타 그리고 

아이돌들이 규중칠우의 한복을 입으셨더라구요^^



이제 예쁘게 찍힐 사진들을 기대하며 

규중칠우를 나섭니다^^






수원 웨딩유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올려 보도록 할께요!

규중칠우에서 대여한 한복들을 입고 찍은 사진들 입니다^^


















어떠신가요?

사진 참 이쁘게 잘 나오지 않았나요?

수원 웨딩유에서 촬영해 주셨고

야외배경은 화성행궁이었어요^^

3월초의 날씨가 추워서 고생을 했지만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이상 규중칠우 방문기 였습니다!!!!!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