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참 결혼준비로 바쁜 에드워드입니다!!

이제 싱가폴에서 올리는 결혼식이 2주?3주? 앞으로 다가왔어요~!!

헐 무슨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나요...

아직도 준비해야 할 것들은 많은데..

결혼식때 준비한 많은 것들을 못하게 될까봐 너무 걱정이 되네요ㅜㅜ

아이구....결혼이란거 참 쉽지 않네요 정말..ㅋㅋ


아무튼 결혼준비로 이것저것 하다가 

머리도 식힐겸 그동안 미뤄왔던 블로그 포스팅을 해보기로 합니다!!

지난달에 3월초에 한국을 다녀왔어요!

바로 웨딩촬영을 하기 위해서였죠!!


집이 수원이라서 집 근처로 찾는 와중에..

스튜디오 촬영야외촬영 (한복을 입고 화성행궁에서 촬영하는)

저희 커플이 원하는 방식의 촬영을 해주는 곳이 있어서

선택한 웨딩스튜디오!!

바로 수원 웨딩유 입니다.






3층 규모의 건물을 통째로 스튜디오로 사용하고 있구요

하루에 단 한 커플만을 촬영하기에 

촬영팀과 모델들 모두 마음 편하게 촬영을 할 수 가 있는 장점이 있어요!!^^



2층에 메이크업과 헤어를 하는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2층에 이렇게 벚꽃 나무가 있어서(물론 모형이지만)

너무 운치가 있었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촬영을 하기 직전입니다!!^^



1층에서 자연광을 받으며 촬영을 합니다~!

다행히도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햇빛 가득한 날씨~!!^^



드레스의 주름 하나하나 신경써서 촬영하는 모습이에요!



포즈 하나하나 경험이 많은 작가님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촬영중간에 간식을 싸들고 놀러 온 누나와 조카 서윤이!!^^

외숙모랑 한국에 있는동안 많이 친해져서 넘 좋았어요!ㅋㅋ



외삼촌 결혼식때 싱가폴에서 봐 서윤아~~!!^^



다시 힘내서 촬영시작~!!



시간이 흐를수록 포즈와 표정도 자연스러워져요~!!^^

정말 드레스도 원없이 갈아 입어 보네요..ㅋㅋ



드디어 시작 된 한복 촬영!!

머리에 올리는 족두리 이름을 안가르쳐줬더니

계속 컵케익이라면서..ㅋㅋ

저 컵케익을 너무 좋아 했어요^^



자 한복 촬영 준비를 마치고 사진 한장~!!^^



신랑보다 역시 신부사진을 많이 찍네요

덕분에 저는 편했어요!ㅋㅋ

점점 사진찍는걸 즐기기 시작하는 모습..ㅋㅋㅋ



한복입고 사진찍는게 소원이었는데

하루종일 찍어대니 소원성취했답니다^^

소원을 이뤄져서 저도 참 기분이 좋네요!!



드디어 시작 된 야외촬영~!!

촬영을 한 날짜가 정확히 3월 7일!

진짜 정말 어마어마하게 추운 날이었습니다!! ㅠㅠ



더군다나 한복을 입고 이 추운날씨에 야외촬영이라니...

아 진짜 더운나라에서 8년을 살다보니

12월 1월도 아닌 고작 3월의 날씨에 부들부들

사시나무 떨듯 떨었습니다..ㅜㅜ

진짜 제발 사진만 예쁘게 나와라!! 

이 마음 하나로 버텼던것 같아요..ㅋㅋ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와서 머리 다시하고 

다른 한복으로 갈아입고

또 다시 나갈 준비를 합니다..ㄷ ㄷ ㄷ

밖이 추워서 나가기 무서워여~~ㅜㅜ

머리에 컵케익(?)을 내리고 꽃장식을 해줍니다!!



사과로 얼굴 가리기!! ㅋㅋㅋ

메이크업 수정도 잠깐 해주구요~~!



차타고 자시 화성행궁으로 이동!!

한복 사진 촬영 후 캐주얼복장으로 또 촬영..

그리고 일정을 마무리 합니다!!

아침 9시에 도착해서 오후 5시쯤 마무리가 된 긴 하루였네요..

너무 힘들었지만

예쁜 사진이 나올꺼라는 기대 속에 재미있게 촬영을 했어요^^




따끈따끈한 웨딩사진을 보시려면 

클릭!!!  ↓↓↓

http://unclelah.com/59





촬영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마주친 태극기 집회 현장..ㄷ ㄷ ㄷ 

싱가폴 여자친구가 마주한 쇼킹한 현장 이었습니다.

싱가폴에는 이런 집회가 엄연한 불법이거든요..^^;



하루종일 고생한 우리를 위해 

감자탕을 대접해준 동생 동리!! ㅋㅋㅋ

감자탕을 기다리면서 먼저 시켜 먹은 만두!

완전 쫄깃쫄깃!!

아 이런 만두 싱가폴에서도 먹고 싶네요..ㅠ



대박 푸짐한 감자탕!!!

한국에는 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많은지...



진짜 실성한 듯이 먹었네요

하루종일 사진찍느라 소비한 에너지를

감자탕으로 충분히 보충을 할만큼...



더 못먹을 것 같았지만 

밥을 비벼주니..

신기하게도 또 먹게 되는 신비한 맛..ㅋㅋㅋ



다음주 쉬는날에 감자탕 잘하는 한국식당을 찾아 가야 될것같네요..ㅋㅋㅋ

싱가폴에 있는 어떤 한국식당이 감장탕을 잘할까요?

제가 다녀와보고 후기 남겨드리도록 할께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