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매년 싱가폴 한인회에서 주최하는 싱가폴 한인 송년의 밤

2016년에도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지난달인 12월 13일에 싱가폴 샹그릴라 호텔에서 진행이 되었구요

2010년부터 참석해 왔는데

2016년에도 역시 같은 장소인 샹그릴라에서 행사가 진행 되었습니다.






장소는 샹그릴라 호텔 아일랜드 볼룸~!^^

참고로 작년에 싱가폴에 시진핑 중국 주석이 싱가폴을 방문했을 때

시진핑 주석이 투숙했던 호텔이 샹그릴라 호텔 이었습니다.

그만큼 국빈급 예우를 갖추어야 될 

국가적 VIP 가 찾은 호텔이라는 점!!

그만큼 싱가폴에서 최고의 호텔중 하나인 곳입니다.^^



송년의 밤 행사의 진행 순서 입니다.

매년 저희 직원들은 항상 참석을 하는데

퇴근을 하고 참석을 해야하기 때문에 

만찬 시간인 7시 정도에 참석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전 한번도 정기총회는 보질 못했네요...^^



싱가폴 송년의 밤을 후원해주는 

스폰서 기업들입니다.^^



한인 회장님의 인사말과 함께 2016년을 마무리하는

싱가폴 한인 송년의 밤을 시작합니다!!

레츠꼬우~!! 



일단 여기 오는 첫번째 이유는 식사!!

호텔에서 제공하는 중국식 코스요리입니다.



한인들의 모임이기 때문에 김치가 제공이 됩니다.

김치는 아마 스폰서 기업 중 하나인 고려무역에서

협찬을 해주 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식사 시간입니당~!!^^



해산물 볶음밥이에요!!



게살과 버섯이 들어간 스프같네요^^

맛있습니다!!



물고기 찜!!

탱탱한 살점이 많은 이름모를 물고기 요리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요!!ㅋㅋ



물고기 입도 한번 찍어 줍니다!ㅋㅋ



돼지고기 야채볶음

이게 그나마 제일 한국사람 입맛에 맞는 음식이었던 것 같네요

다들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ㅋㅋ



우리 직원 중 한명인 마테쌤!!

핸썸합니다!! 인정 인정!!ㅋㅋㅋ



식사를 거의 다 마치고 와인을 마시면서

한인회에서 준비한 공연을 관람하기 시작합니다!!



통기타를 들고 노래 하시는 그룹 너랑나랑의 희승연 가수님.

저도 나이가 어린 편은 아니지만

일단 저의 세대에서는 잘 알지 못하는 분이었네요..ㅈㅅ



하지만 너무 잘 호응을 해주는 싱가폴 한인여러분들^^



이제 드디어 등장하는 오늘의 하이라이트!!

스페셜 초대가수!!

김!!

태!!

우!!



 제작년에 스페셜 가수는 바로 2AM의 창민이현이 만든 남성 듀오 그룹

옴므~!!!!

이때는 제가 헤어협찬을 했습니다^^

방문 기념으로 인증샷!!




아무튼 시작된 김태우의 공연!!

이건 뭐 역시나 역시나...

호불호 없는 그의 가창력!!

누구나 인정하는 그의 가창력...

정말 대단 했습니다.



스크린 장막에 나오는 김태우!!

기럭지 정말 깁니다..

부럽......




폭발적인 호응을 받는 스페셜 초대가수 김태우님!!





정면 샷!!

하지만 눈이 안보임..ㅋㅋㅋ



사회자 분과 이런저런 대화를 이어나가면서

농담도 잘 주고 받아 주시고



역시나 클라스가 다른 무대매너를 보여주셨습니다.



잠시 들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상해 주세요!! ↑↑↑


저는 또 다른 재미있는 소식 전해 드리도록 할께요!!

안뇽~!!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