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오늘은 싱가폴 호텔 중 하나인 

엠소셜 호텔[MSOCIAL HOTEL]을 소개 해볼까합니다.

내년에 한국에서 지인들이 방문 할 것을 대비하여 

지인들이 편안하게 묵을 만한 호텔을 

알아보기 위해 

직접 방문해서 살펴 보기로 했습니다.^^





호텔에 방문 했을 당시가 한참 할로윈 시즌이라서 

여러가지 할로윈 데코레이션을 하고 있네요^^

 


호텔 외관의 모습입니다.

 
위치는 싱가폴 로버슨키 [Robertson quay]  지역이구요.

이 지역은 오차드 로드 [Orchard Road]  

클락키 [Clarke quay]


정확한 주소는 ↓↓↓

90 ROBERTSON QUAY SINGAPORE 238259

www.msocial.com.sg

+65 9182 0390

 사이 중간 지점 쯤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세요.

동네는 굉장히 조용하고 

부자동네에 속하는 곳이라서

치안도 굉장히 좋고 

싱가폴에서 거주하는 서양사람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 이기도합니다.



호텔 로비의 모습입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서 그런지 너무나 깨끗한 모습이에요.

싱가폴 중심가에 있는 새로지어진 호텔이지만 

가격은 2~300달러 정도의 착한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물론 시즌에 따라 가격의 변동은 있을테지만..^^;

프론트 데스크에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영어울렁증이 있으신 분들에겐

큰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아~~!! 호텔직원에게 호텔을 소개 받는 동안 계속 들었던 말이

이 호텔은 디자인에 굉장히 많은 공을 들인 호텔이다 라는 말이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호텔 곳곳에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듯한 

그런 모습들을 볼 수가 있기 때문이에요.

로비에 있는 의자만 봐도 참 특이한 디자인이 눈에 띄죠?

 


호텔 뒷문쪽으로 나가면 이런 구조물이 설치가 되어 있어요~


이게 뭘까요??


호텔 바로 뒤에 흐르는 강을 따라서 

동네 산책을 하는

반려견들을 위한 식수를 

호텔측에서 준비를 해놓은 거에요^^

주말에는 이 호텔 주변으로 

서양인들을 비롯한 많은 동네 주민들이

강아지들과 함께 조깅을 하는데

물을 마시고 싶은 강아지들을 위해서 

이렇게 물을 공급하고 있는게

참 놀라웠어요^^


강아지들만을 위한 물!!


아무리 목이 마르셔도 사람은 마시면 안되요!!^^ㅋㅋ



식당을 둘러 보도록 할께요!


아침식사뿐만 아니라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도

아침식사와는 다른 메뉴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이곳 역시 각 테이블마다 다른 스타일로 디자인이 되어 있었어요.



편안한 소파와 쿠션도 있구요 벽에는 특이하게도


아이패드가 달려 있네요.

각기 다른 영상들이 재생이 되고 있구요.

정말 독특한 인테리어네요 

너무 멋지죠?^^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약간 늦은 점심시간 이었는데 


간간히 식사를 하시는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한 후 언제든지 포켓볼을 즐기시라고

이렇게 포켓볼 다이도 비치가 되어 있네요^^



음료수를 진열해 놓은 곳인데 


역시 할로윈 데코레이션이..^^


젤리와 사탕같은 디저트를 제공하는 곳이고

얼마든지 맘껏 드셔도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어떤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던지 너무 예뻐서 

밥맛도 더 좋아질 것만 같아요^^

바닥의 문양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주방은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구요

이 뜻은 그만큼 청결과 같은 부분에 있어서 

자신이 있다는 뜻이 아닐까 싶네요^^ 





다음에 이곳에서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이제 방을 보기위해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고 복도로 들어선 순간

이런 디자인의 복도가 나와서

특이하다 싶었는데

호텔 직원이 하는 말이..

술에 취하게 되면 구불구불한 이 선이 직선으로 보이게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ㅋㅋㅋ

위트 있는 복도 아닌가요?^^



방안을 둘러 볼까요?^^

정말 특이 하게도 욕실이 아닌 방안에 세면대가 있습니다!!

이건 마치 세면대는 욕실에만 있어야 된다는 고정관념을 깬 그런 개념 이었어요

너무나 신선한 충격!!

전 언제나 이런 고정관념 탈피하는 것을 참 좋아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신선한 충격!!

어느 호텔이든 방안에 꼭 있는 전화기.

여긴 무려 스마트폰이 있네요...ㄷㄷㄷㄷ

중요한건 이 스마트폰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는 사실.

여행객인 호텔 투숙객이 이폰을 가지고 밖으로 나가면

이폰으로 무료 인터넷을 사용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이거 너무 신선 하지 않나요?? 

왜냐하면 자기 나라를 벗어나서 외국을 나가면

제일 많이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와이파이 문제일 텐데

이곳은 이런 문제를 이렇게 단 한방에 해결을 한 겁니다.

진짜 짱짱!! 리스펙!!




이쯤 되니 물으나마나 보나마나

침대쯤이야 당연히 최상급 퀄리티..





바로 옆에 욕실..


욕실 안에 있는 스위치로 블라인드를 조절 할 수가 있는데

이것도 역시난 굉장히 특이 했습니다.

유리벽 사이에 블라인드가 들어 있는 듯한데

저런 상태 일지라도 침실쪽에서는 욕실이 보이지가 않아요

이거 저만 촌스러운 건가요??ㅋㅋㅋ



앉아서 업무를 볼 수있도록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있는 책상..




아~~그리고 말씀을 안드린게 우리가 본 방들은 다 복층으로 되어 있는 방이었어요^^




어떤방을 침대가 2층에 있고 어떤방은 침대가 아래층에 있고 

방마다 비슷한듯 다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곳은 2층에 침대가 있는 방

잠만 편안하게 잘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이곳은 소파와 집무실이 2층에 있는 방


짐을 다 위로 올려 놓고 잠을 아래층에서 자고 그렇게 해도 될 것 같아요




위에서 내려다 본 침대의 모습이네요





그리고 아래에서 올려다 본 2층 집무실의 모습





그리고 호텔에서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인 수영장!!




호텔의 중간층 지점 야외에 수영장이 있었는데요

올라오며 정면에 저렇게 수건들이 비치가 되어 있습니다.

한사람당 하나씩 가져다가 쓰시면 되겠죠?

저기서 오른 쪽은 헬스장 그리고 왼쪽은 수영장입니다.




먼저 오른쪽에 있는 이곳.

간단한 운동기구 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여행와서 운동을 꼭 하셔야 겠다는 분들을 위한 헬스장이랄까..^^



그리고 왼쪽에 있는 수영장!!

홍콩에서 여행을 온 듯한 처자들이 수영을 하고 있네요

그쵸 이런 날씨에 무조건이죠..




수영장도 이정도면 정말 훌륭 하지 않나요?

저도 나중에 꼭 한번 묵어보고 싶은 호텔이었어요^^

싱가폴로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저 역시 가까운 시일에 싱가폴로 놀러 올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참 의미있는 뷰잉 이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또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뵐께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