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여자친구와 알콩달콩 살고있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2015년에 다녀 온 태국 크라비 사진들을 올리면서

그때 다녀왔던 비욘드 리조트 크라비 (Beyond resort Krabi) 에 대한 

리뷰를 쓰고자 합니다!^^

사진은 모두 핸드폰 사진으로 촬영을 해서

화질이 저질인 점 너그러이 양해 부드려요~!! ㅋㅋ


중요한건 리조트의 리뷰 이기 때문이죠..^^



저희는 싱가폴 창이 공항에서 태국 크라비 공항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한국에서 태국가는 거리보다 

싱가폴에서 태국을 가는게 훨씬 가깝기 때문에

(싱가폴에서 크라비 비행시간 약 두시간 정도)

비행기를 타긴 하지만, 

느낌상 그냥 서울에서 강원도로 여행가는 그런 가벼운 기분~!!



비행기안에서 셀카놀이~~



ㅎ ㅣ ㅎ ㅣ ㅎ ㅣ



기내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식사가 있었지만

짧은 비행이고 탑승전에 워낙 든든하게 식사를 한지라

그냥 음료만 마시다보니 금새 도착을 했습니다.




짜잔~~!! 

여기가 비욘드 리조트 크라비 (Beyond resort Krabi)~!!



천천히 태국 크라비에 있는 

비욘드 리조트 크라비에 대해서 알아가 보도록 해요!

여기는 리조트 내에 있는 로비에요.

이곳에서 안내를 받고 여러가지 패키지에 대해서 문의도 하고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는 곳이에요.



특이한 점로비라는 곳은 보통 1층에 위치하기 마련인데

이 곳은 로비가 무려 5층에 위치해 있었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바로 이렇게 전망을 감상 할 수 있도록

로비가 활짝 트여 있다는 점..

정말 발상의 전환이 아닌가 싶어요!!



덕분에 이 곳 로비에서 리조트전체를 볼 수 가 있었어요~!!


수영장과 더불어 비욘드 리조트만의 해변도 한눈에 들어와요!



바로 앞으로 걸어나가면 해변이죠^^

정말 끝도없이 펼쳐질 것만 같은 해변이에요~!!



날씨도 너무나 맑은게 우리를 환영해 주는 기분이었어요~!!ㅎㅎ



체크인을 하고 식사를 하기 위해 

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내려왔어요^^



음식을 기다리며 또 사진을 찍습니다~!!^^



전 살짝 알콜이 들어간 칵테일을 주문하구요



술을 전혀 못하는 여자친구알콜이 없는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브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맛있는 버거와 감자튀김!!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는 태국음식을 주문했네요

뭔가 제 입맛에는 안맞았지만

싱가폴에서 자란 여자친구는 태국음식을 잘 먹더라구요..



놀고 먹는 여행 컨셉이기에 

또 다시 주문한 태국국기가 꽂혀있는 샌드위치!!

너무 평화롭고 편안한 분위기라 그런지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불러요~ㅋㅋ



다음날 아침식사를 하기위해 찾은 레스토랑!



맛있게 먹어 줍니다~!!^^

한산하고 좋네요 

워낙에 북적거리는 걸 싫어 하는지라

이렇게 조용하고 사람들이 많이 없으면 

너무 마음이 편안해요!@@



비욘드 리조트 크라비의 아침 풍경을 보여드릴께요~!



아침식사를 하고 레스토랑 밖으로 나오면

이런 풍경이 펼쳐져요~!

바로 앞에 이렇게 수영장이 있구요~



예쁜 여자친구 뒤로 방금 식사를 했던 레스토랑이 보이죠?^^



청소하시는 분이 열심히 청소를 하시고 계시네요!

덕분에 리조트 곳곳이 아주 깨끗했나봐요^^



수영장 물에 비치는 야자수의 모습도 인상적이고

수영장과 바다가 이렇게 가까이에 공존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밑에서 바라 본 리조트의  모습이구요

제일 꼭대기 층은 리조트의 로비입니다!!

로비에서 볼 땐 몰랐는데 지붕이 정말 예술 적으로 생겼네요~!!



여친도 신기했는지 심각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어 댑니다!! ㅋㅋㅋ



이따가 수영장에서 놀기로 하고 언능 방으로 이동!!

고고고~!!



나온김에 바다에 발 한번 담가줍니다~~!!ㅎㅎㅎ




카약투어~~!!



리조트안에만 있기 따분해서 패키지 투어로

카약을 타러 가기로 했어요~!!



처음 타보는 거지만 

전 초딩시절 아람단으로써 고무보트를 타고 한강도 건너봤기에

이까짓꺼 별거 아니겠지 하면서

자신만만해 합니다!! ㅋㅋㅋ



여친은 이렇게 앞자리에 앉구요~! 

사진 담당을 하기로 합니다!



그리고 연신 사진만 찍어 댑니다...

이때는....

이게 날 힘들게 할 줄은 몰랐어요...ㅜㅜ



저는 지쳐가고 땀에 찌들어 가는 와중에 

여친은 여전히 뽀송뽀송 하네요...

아...힘들어도 

ㅂ..브....브이....



하지만 자연 경관은 진짜 끝내줍니다!! 



이렇게 예쁜 곳이 크라비에 숨어있을 줄이야...ㄷㄷㄷ



뒤에 보이는 한국인 신혼여행 커플..ㅋㅋㅋ

이때 한 네 커플 정도 같이 투어를 했는데

한국인 커플이 끝까지 저와 제 여친이 외국사람인 줄알고

한국말로 우리 얘기를...ㅋㅋㅋ

전 끝까지 한국사람 아닌척 여친과 영어로 대화를 했지요

나중에 여친한테 얘기 해주니 너무 재미있어 하더라구요!ㅋㅋㅋ



맨앞에 가이드를 따라서 이렇게 따라가 주는 코에요~!

어렵지는 않지만 

여친이 앞에서 사진만 찍고

남자혼자 뒤에서 노를 저어야 한다면...

그건.....아주 엄청난 노동입니다....

덕분에 제 팔은 후덜덜덜....ㅠㅠ



다른커플들이 항상 저만치 갈때 저희는 항상 맨뒤에서...

따라갈 수밖에 없었다는...

이후로 다시는 둘이 카약은 타지 않기로 약속 했습니다..ㅎㅎ






리조트로 돌아와서 휴식시간을 갖기로 합니다~!!

바로~!! 

수영타임~~!!



리조트앞에 작은 슈퍼에서 파는 베드튜브 하나사서

여유로운 수영을 즐깁니다~ㅋㅋ



마침 사람도 없고 

우리 둘만 수영을 즐기는 

한가한 시간이었어요~!!^^



놀고 먹고 쉬고 사진찍고~

천국이 따로 없네요~

ㅎ ㅣ ㅎ ㅣ ㅎ ㅣ



어디가 바다고 어디까지가 수영장인가~

마치 바다에 둥둥 떠있는 느낌~!!^^



ㅇ ㅏ ㅇ ㅏ~~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싶어하는 저 모습...

이게 바로 한량... 



태국 크라비에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비욘드 리조트 크라비 (Beyond resort Krabi)


후회 없는 선택이었구~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여서 더 행복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