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여친과 결혼전 마지막 한국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한국에서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하고 싶다던 

여친의 작은 소원을 드디어 이뤘네요ㅎㅎㅎ

추운 날씨에 웨딩촬영을 다 마치고 나니

드디어 찾아 온 둘만의 자유 시간..

강남역 나들이를 가보기로 했어요~!^^




강남역 지하상가에서 간단하게 쇼핑을 하고

강남역주변을 둘러보다가

대표적인 Korean Street Food

떡볶이를 먹기로 합니다!!^^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ㅎㅎ



저는 원래 유치원부터 고등학교 졸업 할 때까지 

쭈욱 강남에서 살아 온 지라...

그리고 어렸을 땐 강남역에 살다시피 해서 이런 것들이 익숙 하지만

싱가폴에서 온 여자친구에게는 

모든게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일 꺼라고 생각을 해요~!^^



오뎅을 하나 들고서 기념사진을 찍을 정도니

말 다했죠 뭐..ㅋㅋㅋ

그래도 이런게 참 귀엽지 않나요?^^



강남역을 둘러 본 후에 이태원 구경을 시켜 주기로 했어요!

버스를 타고 이태원으로 ㄱ ㄱ ㄱ 


럭키하게도 자리가 텅텅 비어서 맨 뒷자리에 앉아서 갔어요~

가는 도중에 셀카질 ㅋㅋㅋ


시내버스 맨 뒷자리에 앉아서 

한가로이 사진 찍으며 시내구경하는게 

도대체 얼마만일까요?

너무 좋네요^^



한남대교를 건너고 

창밖을 보니 하얀 꽃가루 같은게 

날리더라구요~

이게 뭘까~~



창밖으로 손을 내밀어 만져보니 이것은!!

눈!!! 

스노우~!!!

ㅋㅋㅋㅋ

여자친구 인생에서 처음으로 보는 눈이었어요^^

3월에 서울..

달리는 버스안에서 처음 본 눈!!

오늘 잊을 수 없는 날이 되었네요^^

비록 쌓이는 눈은 아니었지만 

엄청 신기해 하던 여자친구...

큰 눈이 더 커지는 순간 이었어요^^ ㅋㅋㅋ



드디어 이태원 도착~!!!

와 라인 프렌즈 캐릭터 매장이네요!

귀요미 캐릭터들~!! 



그냥 걷다 보니 눈에 띈 카페~!!

오옷~~

샘히밍턴의 카페네요!!

이태원에 샘히밍턴가게가 있다는 얘기는 들은 적이 있지만

일부러 찾아 온 것도 아니고

이런식으로 찾게 될 줄은 몰랐네요ㅎㅎ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한번 들어가 보기로 했어요!!

슬슬 다리도 아프고 달짝찌근한 먼가를 머시고 싶기도 하던 참에..

그 이름도 달짝지근한 슈가대디~~!!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친절히 표시해 둔 2층으로 고고고



들어가서 메뉴를 찬찬히 살펴 보는데

눈에 띄는 메뉴 하나..

싱가포르 블랙퍼스트...ㅋㅋㅋ

뭐지...브랙퍼스트도 아니고 블랙이라...

글구 싱가폴 아침식사라는게 도대체 멀까..

영국에 두번을 가본 사람으로써 영국식 아침식사는 

어떤건지 알겠는데...

싱가폴에 8년째 살고 있는 사람으로써

싱가폴 아침식사는 진짜 먼지 모르겠다...ㅎㅎ

아무튼 결국에 배가 고프지도 않고 

더군다나 지금은 아침식사를 할 시간도 아니었기에

궁금했지만 그냥 넘어가기로..^^



대디가 추천하는 메뉴도 보이네요~!!



여러 지역의 아침식사메뉴와 다양한 음료들이 있네요!!



아주 맛있어 보이는 케익도 있구요

조각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정말 예쁜 컵케익들도 있고

생각해 보면 케익을 안먹고 그냥 온게 너무 후회 되네요..ㅜㅜ



음료메뉴가 더 있어요~



커피도 여러 종류~!!



한국으로 여행을 온 입장에서

제일 중요한부분이 되는 무료 와이파이~~!!

역시 친절하게 무료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번이 적혀 있네요^^



슈가대디 카페 벽에는 예쁜 그림들이 걸려있어요

샘해밍턴님의 취향인지 와이프님의 취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작품을 보는 안목이 참 탁월 하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테리어는 굉장히 빈티지한 스타일을 추구 하신 것 같네요

하지만 조잡한 느낌은 안들고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우러 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바깥 풍경과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랄까?



이런 산동네에 오히려 너무 모던하거나

고급진 인테리어라면 오히려 

너무 상반된 느낌이라서 잘 안어울렸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이한 느낌의 그림이에요!

여러 화살표도 보이고 동그라미 세모도 보이고

점과 선들로 이루어진

원색인 빨강 노랑 파랑 그리고 검정과 초록색으로만 그려진 그림.

멋지네요^^



예술작품들이 벽면가득 전시되어있는 예쁜 카페!!



다음에 또 한번 오게 되면 

꼭 조각케익과 컵케익을 먹어 봐야겠어요^^

그땐 샘해밍턴을 꼭 만날수 있기를...ㅋㅋ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