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폴에서 살고있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싱가폴에 사는 분들 혹은 여행으로 오신 분들이

한가로이 즐기실 만한 놀이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싱가폴이 작고 심심한 나라라고 알고 있으신 분들도 많을 텐데

소소한 작은 재미가 곳곳에 숨겨져 있다는 걸 알려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HAI BIN 새우 낚시터입니다!!

새우를 영어로는 Prawn 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사람들은 보통 Shrimp 쉬림프로 많이들 알고 계시죠?

둘다 새우를 뜻하는 영어가 맞지만

쉬림프는 아주 작은 종류의 새우를 뜻하고

프론은 큰 종류의 새우를 뜻하는 거랍니다!  


자 그럼 이제 떠나 보도록 할까요?^^



택시를 타고 풍골 Punggol 지역으로 고고싱!!

풍골은 MRT(싱가폴 지하철)맵을 보면 보라색라인에서 

북쪽으로 제일 끝에 있는 지역이에요!

새우낚시터로 가달라고 했습니다!!



낚시를 가기전에 간단하게 배를 채우고 가기로 했어요!

마침 파파이스가 있어서 치킨을 간단하게 먹어 줬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에 있는 파파이스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



낚시터 근처에 여러가지 다양한 음식들을 파는 식당들이 

많이 밀집 되어 있더라구요!



입맛에 맞는 음식으로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바로 옆에 있는 낚시터로 슬슬 걸어 들어 가기로 합니다!!



야외에 오픈 된 공간에 낚시터가 자리잡고 있어요!!



일요일 오후 대여섯시쯤에 갔었는데 

이미 적당히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일단 낚시대를 먼저 대여하고 

얼른 우리도 자리를 잡아야 겠다고 졸랐습니다!!

우리 와이프랑 처남에게 말이죠~!ㅋㅋㅋ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들이 제일 많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커플끼리 오는 사람들도 많았구요!^^

물론 친구들끼리 오는 사람들도 많더 라구요!!



중요한 낚시터 가격입니다!!

낚시터는 사람 한명당 계산을 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몇명이 가던 낚시대를 하나만 대여 할꺼라면

낚시대 하나에 대한 가격만 지불 하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가격은 한시간에 20달러 

두시간 플러스 한시간 서비스 총 세시간에 36달러 입니다!!

뒤에 붙어있는 NETT 라는 말은 부과세(GST) 없이 

 딱 저 금액만 내면 된다는 뜻이에요!!^^



이곳에서 돈을 지불하고 낚시대를 가져 가시면 됩니다!

낚세대에 번호가 적혀져 있는데

어디에 앉아있던지 정해진 대여시간이 지나면

직원이 와서 낚시대를 바로 회수해 갑니다! 

아주 편리한 시스템이에요!!^^



개인 낚시 장비를 직접 가져오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낚시대 튜닝 장비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 같은 초짜에게는 딱히 필요 없는 것들이지만요..

줘도 사용방법을 모르기 때문에..ㅋㅋ



이곳에서는 맥주고 판매를 하는데요

해피아워에 판매되는 생맥주 가격표에요!!

저그하나에 18불

타워 하나에 68불 이네요..칼스버그만 있구요

마찬가지로 서비스차지랑 GST는 붙지 않네요!!



맥주는 이곳에서 주문을 하고 안주로 과자도 같이 살 수있어요!

생맥주는 칼스버그 밖에 없지만

병맥주는 여러가지가 많더라구요!!



자 이제 그럼 자리를 잡으러 가볼까요?



너무 북적 거리지 않는 조용한 자리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꼬맹이들이 많은 자리는 너무 시끄러워서

새우들이 다 도망 갈 것만 같아요~!ㅋㅋㅋ



이런 사각형의 낚시터가 한 대여섯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슬슬 걸어 다니시면서 자리를 적당히 잡으시면 됩니다!!



우리가 드디어 자리를 잡았네요!!ㅋㅋ

저랑 와이프랑 처남이랑 셋이 왔는데

낚시대는 두개만 대여를 했어요!!^^



이건 생간이에요!

근데 닭의 간인지 돼지간인지..

아마 제 기억이 맞다면 닭 생간 일것 같네요..

이건 새우낚시를 위한 미끼에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자~드디어 낚시 시작!!



하염없이 기다림....

또 기다림....



그 끝에 느껴지는 짜릿한 손맛!!!ㅋㅋㅋㅋㅋ



첫 새우낚시 성공!!!ㅋㅋㅋ

어찌나 힘이 새고 어찌나 펄떡이던지....



축배를 들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위험한 집게발은 떼어 버리고 나니 

그리 위험하진 않더라구요^^



세시간 동안 잡은 결과 

대략 열마리정도 잡은 것 같은데...

옆에 있던 사람들은 더 많이 잡기도 하더라구요

스킬이 부족했던건지

운이 부족했던건지...

나중에 다시 한번 가서 더 많은 새우를 낚아 보기로 합니다!!^^



집으로 돌아와서 대패삽겹살과 함께 구워먹었어요!!ㅋㅋㅋ



잡는건 한참 걸렸는데

어쩜 먹어 치우는건 순식간 이던지...

ㅋㅋㅋㅋ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