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예비 장모님의 생신을 맞이하여 가족들끼리

조촐하게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싱가폴 이스트코스트 파크( East Coast Park )에 위치한 칠리크랩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롱비치 씨푸드 레스토랑( Long Beach Seafood Restaurant )



이곳이 이스트 코스트파크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옆에 주신정이라고 하는 한국 식당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버거킹도 보이네요^^



저의 퇴근이 조금 늦어지는 바람에

여친 가족들이 먼저 오셔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시티홀에서 택시를 타고 기다리고 계신 식당으로 빨리 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장모님께 

해피벌쓰데이~~라고 얘기해 드렸어요!!

너무 좋아하십니다^^



싱싱한 크랩들을 보여드릴께요!!



롱비치 레스토랑의 메인메뉴인 칠리크랩 식재료들입니다^^

싱싱해요~!!



살아있는 게들이기 때문에 손을 넣으시면 큰일나용!!ㅎㅎ



호주산 랍스타입니다.

랍스타는 보통 버터구이로 많이들 먹습니다.



다행히도 집게발은 저렇게 묶어놔서 

손가락을 넣더라도 잘릴 일은 없겠네요 ㅎㅎ

그래도 막 만지면 안되요~!!



이녀석은 알라스카에서 온 킹크랩이네요

등딱지가 참 맛있게 생겼네요 그쵸?^^



오 캐나다에서 온 랍스타도 보입니다!!

비록 오늘 먹을 메뉴는 아니지만 

그래도 찍어 봅니다^^



이름은 모르겠지만 커다란 물고기도 보여요

중국식 생선찜요리에 사용 될 녀석들 이겠죠?

역시 오늘 우리가 주문할 메뉴는 아니에요~



싱가폴에서는 조개를 "라라"라고 불러요

바지락같은 조개 맞나요? 



싱가폴에서 조개요리를 드시고 싶다면 

메뉴에서 LALA 를 찾으시면 되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야채요리에요 마늘과 멸치가 들어 있네요..

이건 미처 이름을 못물어 봤어요..ㅜ



칠리크랩을 시키셨다면 

반드시 볶음밥도 주문을 해주셔야 되요!!^^

이건 그냥 선택사항이 아니에요

무조건이에요!! 아셨죠?? ^^



한국사람들이 참 좋아하는 야채요리

깡콩이에요!!

이건 싱가폴에서 흔하게 먹을 수 있고

김치같은 느낌 이랄까?

맛은 거의 한국사람 입맛에 크게 불호가 없을 만큼

많은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꼭 한번 시켜보세요^^



두가지의 크랩을 시켰는데

한국사람들에겐 생소한 메뉴일꺼에요

왜냐하면 한국사람들은 칠리크랩과 페퍼크랩 두종류 밖에 모르더라구요

이건 크레미크랩이라고 부르고

정식 명칭은 White Jade Creamy Crab 이라고 합니다.



크레미크랩은 이름은 생소하지만 정말정말 맛있어요!

특히 저 소스는 달콤하면서 아주 약간의 매콤한맛도나고

치즈맛도 나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저는 평소에 치즈를 안먹고 크림스파게티도 안먹을 정도로

느끼한걸 싫어하지만

이건 정말 너무 맛있어서 안먹을 수가 없는 맛이에요!!^^

이건 롱비치 레스토랑에만 있는 메뉴는 아니고 

왠만한 칠리크랩식당에는 다 있는 메뉴로 저는 알고 있어요

왜냐하면 이건 다른 식당에서도 먹어 봤었거든요

칠리크랩소스도 식당마다 맛이 다르듯이

크레미크랩 역시 식당마다 소스맛이 다를 수 있다는거 염두에 두세요!

하지만 어디에서든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면요리를 참 좋아하는데요

이건 "호빤"이라고하는 면요리과에 속하는 음식이에요

정식명칭은 "Seafood Hor Fun"

생선살과 새우 오징어 등이 들어가있고

달걀과 전분을 이용한 Glossy 한 면요리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오늘의 메인요리!! 드디어 등장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이것은 칠 리 크 랩!!



자 먹어 볼까요?

여친 오빠님께서 볶음밥을 푸는 중이에요^^

잘생겼죠??ㅎㅎ



크레미크랩 인기만점이죠!!^^

소스만 퍼먹어도 정말 맛있어요!!ㅋㅋ



오도독 오도독 소스와 함께 씹어먹어 줍니다!!ㅎㅎㅎ



볶음밥에 칠리크랩 소스를 넣고 비벼먹어줘야줘!!

이건 선택사항이 아니라 그냥 무조건입니다 무조건!!



눈치싸움을 해야겠죠?

과연 게딱지는 누가 먹게 될것인가...

여친님이 먹게 됐습니다...ㅇ ㅏ ㅇ ㅏ~~ ㅜㅜ



마지막 남은 볶음밥에 크레미크랩 소스를 듬뿍!!!

한입에 앙~~!!

입안 가득 아아아~~~삼키기 싫어지는 그맛!!

대박대박!! 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어둑어둑 해졌네요~!!ㅎㅎ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렇게 예비 장모님 생신 저녁식사는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다음에 또 올께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