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폴에 살고 있는 에드워드입니다~!!!

오늘은 2017년 4월 25일!! 

싱가폴에서 대통령 재외선거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한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5월 9일이 대통령 선거일이죠?

하지만 해외에 체류중인 대한민국 국적의 국민들은

그날 한국에서 투표를 할 수가 없기 때문에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사람들을 위한

재외선거라는게 실시가 됩니다.


하루동안이 아니라 무려 6일간인데요

4월 25일 부터 4월 30일까지 입니다.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에요!!


그리고 사전에 재외선거 등록 신청을 한 사람에 한해서

투표가 가능합니다.

저는 제 소중한 한표를 위해서 미리미리 등록신청을 했었어요^^

게다가 잘 모르고있는 우리 직원들에게도 알려줘서

등록 신청을 하게 했었구요!!ㅋㅋㅋ


오늘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소중한 한표를 던지고 왔습니다^^

주 싱가포르 한국 대사관은 뉴튼역(Newton MRT)에 위치하고 있구요

뉴튼역 A출구 Scott Road 방향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제외선거 등록을 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인 것같아요

오늘 아침10시 22분에 대사관으로 부터 이메일을 받았는데

전 이미 오전 8시 반정도에 선거를 마친 상태였지요 

ㅎ ㅏ ㅎ ㅏㅎ ㅏ


싱가폴 거주중인분들 중 투표를 하러가실 분들께 알려드리자면

전 여러 문서들 공증을 위해서 몇번 영사관을 방문 했었는데

그래서 영사관이 익숙해서 였는지 16층에 위치한 영사관으로 올라갔었어요..ㅜㅡ

하지만 텅비어있는 16층....

"아 여기가 아니네..."

다시 이메일을 열어 보고 대사관에서 보내줬던 이메일을 다시 읽어 보고서야

"아 8층 이구나...ㅠㅠ"

하면서 다시 8층으로 내려갔답니다..아우...

꼭 착오 없이 8층으로 가시길 바래요!!^^


8층에 도착하니 까만정장 입은 두 청년이 신분증 검사를...

그중 한 청년은 우리집 옆방에 사는 동생..ㅋㅋㅋ

서로 이런곳에서 만나게 될 줄은 몰랐던지라..

웃으면서 새삼스레 신분증 검사를 하고

투표를 마치고 나오면서 인증샷을 부탁했습니다..ㅋㅋㅋ







꾸미지 않은 민낯의 출근전 후줄근한 모습이네요..ㅋㅋㅋ

하지만 투표를 했다는 뿌듯함에

즐거운 하루를 시작 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찍어준 동생에겐 

집에서 보자는 인사를 하고 전 다시 출근을 하기위해 

대사관을 나섰습니다...^^



모두들 마음속에 있는 후보들에게 소중한 한표를 

던지시길 바랍니다~!!^^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