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폴에서 살고있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제가 드디어 싱가폴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그동안 싱가폴 여자친구와의 추억들을 블로그에 올리면서

하루하루의 추억들을 이 블로그에 기록을 해왔었는데

이제는 싱가폴 여자친구가 아닌 저의 아내로써의 기록들을 

포스팅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식을 위해서 한국에서 가족들이 싱가폴로 방문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한동안 안쓰던 카메라를 꺼내들고 

가족들 사진을 찍어 주었습니다.^^


촬영에 사용 된 카메라는 캐논 6D 이구요

렌즈는 캐논 50mm F1.2 L 입니다! 

일명 오이만두라고 부르는 녀석이에요^^



주문 제작한 결혼식 소품용 풍선이에요!

우리 이름을 새겨 넣고 주문을 했지만 

결혼식 후에 집으로 가지고 오지는 못했네요..ㅜㅜ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사진으로 나마 남겨보기로 했어요~ㅎㅎ



싱가폴에 와서 제일 신나게 놀다가 동생이에요~!

뒷배경을 날려주는 오이만두의 위력...



어머니의 예쁜 옆모습 찍어 주기~!



이쁜 조카 서윤이~!^^



플러튼 호텔 구석구석 탐방하는 무리들..ㅋㅋ



몰래 찍는게 재미가 있죠!^^ 



여자친구를 만나서 반가운 우리 엄마~!ㅋㅋ



숙모를 만나서 반가운 우리 서윤이~!



예쁜옷 입고 외출합니당~!!



나는 오늘 그대를 찍어 주는 사진사~!!^^ ㅋㅋㅋ



식사를 하러 가는길이에요~! 

플러튼 호텔 주변 맛집으로 이동중~!!



뜨거운 햇볕으로 부터 보호 할 목적으로 

다들 우산 하나씩 써주는 센스~!! 



싱가폴 머라이언 파크 근처 

팜비치 레스토랑에 왔어요!!^^



도착하자마자 물부터 마시는 서윤이..

마니 더웠나봐요.ㅎㅎ



제일 맛있게 잘 먹은 장어 껍질 튀김..ㅋㅋㅋ

가리는거 없이 뭐든 잘먹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물고기 요리!!



칠리크랩이 나오기전에 이렇게 앞치마를 제공해 줍니다!

혹시 앞치마를 안주면 걱정 말고 앞치마 달라고 얘기 하시면 되요!!^^



가족들이 싱가폴에 오면 꼭 대접해 드리고 싶었던 음식 1위

칠리크랩이 이제 곧 나온다니깐

다들 설레여 하네요..^^



매형도 분주해 지기 시작..ㅋㅋ



칠리크랩을 먹기전 위생장갑을 껴주는거 잊지마시구요!!^^



이게 바로 비주얼 깡패 싱가폴 칠리크랩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볼까요?



전투적으로 먹어 줍니다!!ㅋㅋㅋ



맛있게 먹고 나온 후 기분 좋은 우리 가족!!



가족들 단체 사진...

내가 빠진 단체 사진이라 아쉽긴 하지만...

오늘은 내가 사진사이기에...

어쩔 수 없네요..ㅋㅋ



애기 머라이언이랑 사진 찍기 놀이~!



관광객들은 물뿜는 머라이언과 이런저런 

장난스런 사진을 많이찍는데...

역시나 동생도 똑 같네요..ㅋㅋ



엄마랑 동생이랑 다정하게~!!



호텔로 돌아와서 방금 배달온 꽃 구경..



결혼식에 쓰일 꽃이라 이리저리 확인을 하는 엄마



신부가 들게 될 부케..

너무 예뻐요~!!^^



보너스 동생 사진~!!ㅋㅋㅋ


오이만두로 찍어 본 일상 스냅이었습니다.

오이만두가 담아주는 일상은 느낌이 확실히 좋아요

좀 더 담고자하는 인물에 포커스를 잘 맞춰 준다고나 할까

오이만두를 쓰는 이유중에 

몽환적인 느낌이 좋아서 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요

오이만두는 그만큼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그 어떤 느낌을 잘 나타내 주는 것같아요.

앞으로 자주자주 들고 다니면서 찍어서 올리도록 할께요^^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