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 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바야흐로 휴가를 떠날 시기가 되었네요

싱가폴은 딱히 여름 휴가라는 개념이 없느지라 그냥 이때다 싶을때

뭔가 휴식이 필요하다 싶을때 여행을 가면 됩니다!ㅋㅋ

5월에 한국으로 휴가를 다녀오고 참으로 오래간만에 휴가를 준비하네요

10월3일에 3박 4일로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라( 한국과 싱가폴 제외) 좀 설레임이 있네요^^

가끔씩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버스타고 몇번 다녀오고기도 하고 

인도네시아 바탐 그리고 태국 크라비에 다녀왔었는데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발리로 결혼전에 떠나 보려합니다!

요번 여행의 컨셉은 추억 남기기 겸 화보촬영(?) 여행입니다! ㅋㅋㅋ

이제 갓 입문한 DSLR 초보 유저인지라 커뮤니티에 고수님들이 올리는 사진들을 보며

나도 저렇게 찍어보고싶다는 생각을 늘 해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그 소원 성취도 할 겸 여자친구의 결혼전 예쁜 모습을 카메라에 이뿌게 담아 주고 싶었습니다.

발리에 있는 풀빌라에 3박 4일 예약을 한 상태고

아무래도 방수가 되는 고프로가 분명히 필요 할 것같은 느낌이 들어서

고프로를 하나 구입하기로 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고프로 4세션을 구입 하려다가

고프로 히어로4 실버가 가격이 많이 내려간걸 확인후 큰 가격차이가 없길래

이왕 사는거 좀 더 성능좋은 히어로 4실버를 구입 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 후 받은 패키지!



꽁꽁 싸매서 보내왔네요..^^



추가적으로 주문한 3way 셀카봉과 

물에 동동 뜨게 만든다는노랭이 셀카봉

액정필름

추가 정품 배터리

64기가 메모리카드

그리고 클립으로 고정시키는 장치(정확한 명칭을 몰라요..ㅜ)

요정도 같이 배송이 되었네요..


**이후에 손목스트립 고프로 신형 리모콘 추가 주문 했어요..



오래전부터 너무나 가지고 싶었던 고프로

드디어 내품에 들어 왔네요^^



너무 예쁘네요^^

여러 예능에서 많이 봐왔던 고프로라서 그런지

마치 연예인을 보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ㅋㅋ

심플하면서도 뭔가 기품있는 모습...

너무 예쁘네요^^



고프로 히어로4 실버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한국 블로거들이 너무나 많이 개봉기를 올려 주셔서

제가 따로 설명을 드릴껀 없구요

설명서가 다 영어로 되어있다는게 좀 아쉽긴 합니다..ㅜ

뭐 하지만 이래저래 만지작 만지작 하다보면 

금방 사용방법을 익힐 수 있기에 괜한 걱정이었다 싶었습니다.ㅋㅋ




이번 여행의 준비물을 한번 살펴 볼까요?^^



인물 사진의 대표 렌즈 오이만두!!



동영상을 담당하게 될 고프로!!



멋진 배경을 담아 줄

이번에 새로 영입한 헝그리 광각렌즈 탐론군!!



이번 발리 여행에 가져가게 될 구성입니다.

CANON 6D DSLR 카메라

CANON EF 50mm F1.2 L (통칭 "오이만두" )

TAMRON SP AF 17-35 mm f/2.8-4 Di LD Aspherical (IF)

GOPRO HERO4 SILVER



단렌즈로 사진을 시작해서 인물사진에서는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었는데

어느샌가 멋진 풍경을 찍을때 많이 부족한 화각에

늘 아쉬움을 느끼곤 했었네요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당연히 캐논 16-35 F2.8II 를 구입 해야죠.

여행 준비를 급하게 하다보니 

헝그리 광각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가성비 갑이라는 많은 사람들의 리뷰를 보고

나름 안심을 하고 있습니다. ㅎ ㅏ ㅎ ㅏ



캐논 렌즈만의 빨간색 띠가 없어서 폼이 안나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멋진 포스를 보여주네요^^



렌즈 구경 사이즈가 77mm 라서 오이만두보다 더 크네요

오이만두는 72mm

뽀대나네요^^



저의 완소렌즈 오이만두!!

절대 내칠 수 없는 인물렌즈의 최강자!!

물론 최강 여친렌즈인 만투도 있지만 

아직까지 제가 써보지 못한 관계로 저에게 있어선 오이만두가 최고에요^^


이외에도 노트북삼각대와 여러가지 고프로 장비들까지 합쳐지면

정말 너무너무 무거운 짐이 생기겠네요..아휴..

하지만 그래도 조만간 찍게 될 예쁜 사진들을 생각하면서 

참아야 겠다고 다짐해 봅니다..ㅎ ㅏ ㅎ ㅏ ㅎ ㅏ


조만간 예쁜 사진들 폭탄 업데이트 기대해 주세요!!^^


오늘 올린 모든 사진들은 갤럭시 S7 EDGE 로 촬영 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여행준비 카메라편 끝~~~!!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