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오늘은 삼성 TV 개봉기 및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오래된 고물 텔레비젼을 중고로 팔고 

좀 업그레이드를 하기위해 여기저기 검색을 하던 중

나의 절친!! 

싱가폴에서 7년동안 절친으로 지내온 나의 절친한 동생!!

싱가폴 삼성전자에서 일하는 능력쩌는 절친님!!

장재민님께서 

엄청난 할인을 해주신다길래

에이 뭐 얼마나 할인되겠어~~

라고 생각했지만 타탁! 금액을 보는순간..

이거 안사면 바보다!!

금액을 밝힐 수는 없지만

아무튼 사는게 돈 버는거다 라고 

머릿속에서 계산기가 돌아간 순간

이미 결정!! 탕탕탕!!!


그렇게 결정 되고 구입 하게 된 

삼성 SUHD TV KS8500 Curved 123cm(49inch)






SUHD 가 뭔가 하고 검색해 봤더니 

한마디로 엄청 좋은 화질이라는거...ㄷ ㄷ ㄷ

HD-->FHD-->UHD-->SuperUHD






퀀텀닷 초밀도 화질...

뭔진 몰라도 엄청나 보입니다...초..밀도...ㄷ ㄷ ㄷ




게다가 10년 연속 세계판매 1위의 위엄....ㄷ ㄷ ㄷ 

2016년 최신형 티비가 내품에....

진짜 좋다...너무 좋다...ㅋㅋㅋ




기존 커브드 티비의 문제점완벽히 커버한 기술력!!





전혀 스마트하지 않은 텔레비젼을 써오던 저로써는..

핸드폰과 티비가 연동이 된다는건...

이건 뭐 그냥 그야말로 신세카이...신세계...ㄷ ㄷ ㄷ 





거두 절미하고 개봉기 들어갑니다!!

↓↓↓




싱가폴에서 출시되는 모델명은 달랐습니다.

SUHD TV 7 SERIES 7500 49

전 그것도 모르고 다음과 네이버에 이 모델명으로 폭풍 검색을 했으나

전혀 검색이 되지 않았었죠..

장재민님의 도움으로 알게 된 각 나라마다 모델명이 달라질 수 있다는 말에

드디어 찾게 된 한국출시 모델명

 삼성 SUHD TV KS8500 Curved 123cm(49inch)



방안에 놓을 계획이기에 협소하지만

방안에서 개봉을 하기로 결정!!

개봉 바로 직전....

ㄸ...떠...떨고 있ㄴ ㅣ??




친절하게 박스를 개봉 후에 어떻게 꺼내야 되는지

그림으로 단계별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찬찬히 살펴 본 후 

두번 더 읽어 본 후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을 해 본 후에 

행동에 옮깁니다..

아주아주아주 조심스럽게...☆




이런 도구들이 들어 있습니다.

가운데에 밀봉 되어있는 길다란것은 리모콘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리모콘에 넣을 건전지도 따로 동봉이 되어 있네요!!

아...진짜 너무 친절합니다..!!♡♡



뭐 이런 것도 있네요 

원 커넥트



뒷면에 이렇게 설치하라고 그림으로 설명이 있구요

일단 그렇다 치고...



아...이건 

아마도 티비 밑부분에 들어가는

티비를 받쳐주는 다리??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내 주신 .... 

아아.....감격....



아까 본 그림 설명대로 잘 꺼내보기로 합니다!

서두르면 안되고

혼자서 하면 절대 안됩니다!!

전 그래서 여친님의 도움을 빌리기로 합니다

잔소리는 그냥 흘려 보냅니다...그게 중요한게 아니니깐..ㅋㅋㅋ



자 이제 꺼내기까지 성공...

이건 뭐냐...



아하~!! 여기에 이렇게..

이거이거 그냥 꼽아 주시면 됩니다!!

나사 조이고 박고...

이런거 전혀 필요 없습니다

그냥 쑤~~욱!!

끝!!!



정말 정말 신박합니다!!



게다가 왼쪽 오른쪽 반대로 끼우지 말고 제대로 끼우라고

친절하게도 방향까지 스티커로 표시를 해놓았네요!!

기냥 또 쑤~~욱!!

끝!!



리모콘....

이게 정녕 내가 알던 그 텔레비전 리모콘??

텔레비젼 리모콘이라면 모름지기

0부터 9까지의 숫자가 들어가 있어야 되는

그런게 티비 리모콘이라고 배워 왔건만...

헐....

제대로 헐...

문맹이 부른 나의 고정관념을 철저히 깨부셔준 리모콘!!


하지만 이거 너무 깔끔하고 세련미 넘칩니다!!




방안에 창가 자리가 이런식으로 높게 자리 잡고 있는데

모자나 안경등을 놓고 지냈지만 

이제 싹 다 치워버리고 티비를 놓기로 합니다!!


다 비켜~~!!!!




두둥~~~!!!


여친의 잔소리 등에 업고 그녀의 힘을 빌려

영차영차 창가에 올려 놓습니다!! 

그리고 전원을 키니...

짜쨘~~!!



바로 한글로 언어선택을 하니

격하게 환영을 해주네요

감사합니다...환영해 주셔서..

사실 제가 더 환영해요!!^^ㅋㅋㅋ



아까 잠깐 봤던 의문의 리모콘 사용방법이 나오네요^^

아하..저 은색 길다란 것을 위아래로 밀고 누르고...

스마트 합니다 정말 스마트해요...

이래서 스마트 리모콘이구나 싶습니다^^ ㅋㅋ



와이파이를 연결해야 되네요

전에 쓰던 텔레비젼은 와이파이를 연결 할 수가 없던 고물이라서

이것마저 너무 신기합니다!!!



유선으로 해주기로 합니다 

그럼 더 빠르겠쥬??ㅎㅎ



뭐 이런건 무조건 동의 해야 되는걸로 배웠으니

제일 밑에 I agree to all  <---클릭하고 OK 를 눌러 줍니다!^^



이건 페이스북으로 계정을 로그인해도 되고

삼성계정이 있으신 분은 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전 삼성폰 유저이기에 마침 삼성계정이 있어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



우와!!!!

드디어 설정 완료!! 

쉽네요 ^^



이제 찬찬히 시작해 볼까요??



인터넷을 연결했으니 인터넷창을 한번 열어 보기로하고

블로그를 한번 열어 봅니다.

와~~~!! 

매일 보는 제 블로그지만 

이렇게 큰 화면으로 와이드하게 보는건 처음이네요^^

저 대문 사진은 사실 갤럭시 S7 Edge 로 찍은 사진은데

이정도 크기에서도 화질이 전혀 깨지지가 않네요

선명하게 지원이 되네요 입니다!! 



뮤직비디오의 화려한 색감..

너무 잘 표현 되어 지고 있네요

정말 뭐랄까..

너무 좋은 화질에 눈이 호강 한다는 느낌??

정말 이 표현이 딱 인것 같아요^^



유튜브도 잘 구동이 되구요!!



PS4 를 바로 연결해 봅니다!! ㅋㅋㅋ

사실 이게 제일 큰 목적이죠

저에게 있어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유일한 나만의 힐링타임!!



그렇습니다

GTA5 를 플레이 해볼시간!! 으흐흐흫



혼자 즐겁게 플레이를 해줍니다!! ㅋㅋ

혹시 GTA5 하시는 분들 친구해요~!!

edstyle01




화면 아랫부분 삼성 로고는 항상 들어오게 할수도 있고

항상꺼지게 할 수도있어요.

저는 티비 전원 킬때 켜지고 끌때 꺼지게 설정을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4K 비디오를 찾아서 보라는 

장재민님의 추천에 의해 한번 찾아서 봤는데

화질이 장난이 아닙니다

이건 핸드폰 카메라로 담아서 보여드릴 수준이 아니에요..

덕분에 눈이 너무 호강 했네요..ㅋㅋㅋ



검색하다보니 4K화질로 마리나베이 샌즈호텔 수영장을 

동영상으로 찍어 주셨네요.

카메라로 다 담아서 못보여 드리는게 참 안타깝습니다..ㅜㅜ




GTA5 플레이 유저라면

항상 보게되는 울산큰고래님의 방송!!

최신편을 바로바로 볼 수 있게 됐습니다!ㅋㅋ




항상 방송 잼있게 잘 보고있습니다!! 울큰고와 패밀리님들.!! ^^



그리고 항상 출근 준비하면서 보는 추억의 내 학창시절

스타크래프트!!!

제동님이 BJ로 오신 후 더 자주보게 되는 스타..^^



그리고 요즘 BJ 벤쯔님의 방송에 꽂혀서 자주 보는데

이제 큰화면으로 거의 실사 크기의 벤쯔님을 보면서

푸파(푸드파이트) 연습을 할 수 있겠네요..ㅋㅋㅋ

너무 행복합니다!! ^^ ㅎ ㅏ ㅎ ㅏ ㅎ ㅏ


오늘 리뷰 잼있게 보셨나요??

조만간 또 재미있는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