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취미생활로 사진찍기를 즐기고 있는 DSLR 유저로써

카메라 렌즈만큼이나 관심을 갖게 되는 분야가

카메라 가방이 아닌가 싶습니다.

카메라와 카메라 렌즈를 영입을 했지만 

이들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없다면

그 또한 낭패...ㄷㄷㄷ

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구입한 카메라 가방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요녀석!! 

옆으로 메는 카메라 가방입니다!!



새 가방이라는게 티가 날만큼 아주 반짝반짝 합니다!!

파리가 앉아도 미끄러질 듯한 저 광택!!

매끈매끈 합니다!!^^



위에서 내려다 보면 이렇습니다.

어깨에 멜 수있는 끈도 길이가 넉넉할 뿐더러

어깨에 직접 닿는 부분은 미끄럼방지를 위해 

패드가 추가로 달려 있습니다.



가방 뒷부분에는 얇은 수납공간이 있어서

두께가 얇은 물건을 보관 하기에 좋은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가방 아랫부분에는 이 박혀 있네요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을 쓴 

고급스런운 디테일이 엿보이는 부분이네요



그럼 제가 가지고 있는 장비들을 

가방안에 넣어 보도록 할까요?

제가 쓰는 렌즈는 예전에 소개 해드린대로

캐논 50mm F1.2L 일명 오이만두 렌즈

그리고 탐론 광각렌즈 17-35mm 헝그리 광각렌즈

마지막으로 캐논 70-200mm F4L 일명 형아백통 망원렌즈

그리고 캐논 6D 카메라에 이 렌즈들을 장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방을 열게되면 이렇게 총 세개의 렌즈를 담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카메라 바디는 보통 손에 들고 다니거나 어깨에 메고 다니기 때문에

굳이 가방에 넣지 않아도 되지만

렌즈는 소중하거든요~^^

안전하게 보관할 수있는 공간이 반드시 필요 합니다!!




이렇게 후드를 반대로 끼워주신후에 

가방안으로 쏘옥 넣어 주시면 짜짠~~ㅋㅋㅋ

딱 알맞는 사이즈네요!!

바디에 렌즈하나씩은 항상 물리게 될테니 

그럼 항상 여유공간도 생길테고

렌즈 세개를 번갈아 쓰시는 유저분들이시라면 

딱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출사를 나가시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사이즈는 총 세가지가 있어요

라쥐, 미디움,스몰~~

저는 미디움을 선택을 했습니다!!

라쥐는 먼가 많이 수납을 해야 될텐데

그렇게 되면 너무 무거워지고...

제 어깨는 소중하기에...ㅎㅎㅎ


그리고 색상은 이렇게 세가지~~!!

브라운, 카키, 다크 브라운~!!

제가 선택한 가방은 이중에 

브라운~!!

왜냐하면 브라운은 마감부분이 다크브라운 색으로 되어있어서

투톤 칼라의 느낌이 나거든요~!

그래서 먼가 득템하는 느낌?^^


참고로 싱가폴에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Carousell 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구매를 했는데

확실히 Qoo10 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싼가격에 나와있더군요

그래서 캐로셀을 통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이 가방을 메고 출사를 다녀 오도록 해야 겠어요~!!ㅎㅎ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