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폴에 살고있는 엉클 에드워드입니다.

여행 준비를 한답시고 이래저래 고프로 액션캠광각렌즈까지 구입은 했는데

어딘지 모를 허전함이 밀려와서

왜 그런가 했는데...

역시 아직 채워지지않은 무언가가 있었네요

고프로를 어딘가에 고정을 해놓은 상태로 원거리에서 컨트롤 할 수 있는

리모콘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고프로 4 전용 신형 리모콘입니다!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네요

싱가폴 지마켓인 qoo10.sg

VIP회원 쿠폰 할인으로 10불 할인을 받아서 샀어요^^

예쁜 노란 종이에 포장되어서 왔네요!



스마트 리모콘!!

WATERPROOF 라고 써있는걸 보니

리모콘 자체도 방수가 되나 봅니다! 오오




안전하게 여러겹으로 충격에 대비한 포장이 인상적이네요.



플라스틱 상자 가운데에 동동 떠있는 느낌이에요^^



여기까지 포장을 벗겼는데 또 포장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또 벗겨야 되요!

엄청난 안전장치네요!



디자인이 참 멋지네요 리모콘이 마치 고급 승용차 리모콘처럼 생긴게 아주 고급지네요^^

그런데 말입니다..먼가 허전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셀카봉이 필요한 것 같은데..

리모콘을 장착할 수 있는 셀카봉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이녀석을 질렀습니다.

28인치까지 늘어나는 셀카봉에 고프로 전용 리모콘을 장착할 수 있는 셀카봉입니다.

마침 프로모션을 해서 조금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뒷면에 간단한 사용방법이 나와 있네요^^



집에와서 뜯어 보니 이런 구성으로 되어있네요.

아주 심플합니다!^^



왼쪽에 파란색 튀어 나온 부분을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눌러 줍니다.



그럼 이렇게 들어 가겠죠?

이렇게 눌러준 상태에서 저 SP 라고 쓰여져 있는 덮개를 

위로 밀어 올려줍니다.

그렇게 제거를 해주신 다음에



줄에 대롱 대롱 메달려 있던 로된 구조물을 

그자리에 그대로 끼워 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리모콘을 그위에 그대로 꽂아 주시면 됩니다.^^



아주 쉽죠잉?^^



이렇게 쭈~ 빼서 사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하나더!!

장갑용 스트랩



비싸지도 않고 나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구입했네요^^



수영장에 뛰어들때 사용해도 될것같아요^^

기대해 주세요!!ㅋㅋㅋ




[내셔널 지오그래픽 카메라 가방 NG5162]



카메라를 여행에 어떻게 안전하게 가지고 가야할까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 검색으로 찾게 된 카메라 가방!!

National Geographic NG5162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만든 카메라 가방 미디움 사이즈



수납공간이 참 많은게 장점!!



노트북도 가져갈 예정이기 때문에 이공간은 무조건 노트북 넣는 공간으로 확정!!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공간!!

카메라와 렌즈가 들어갈 공간입니다!!

여행길에 외부의 충격으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줄 공간입니다^^



카메라 바디와 렌즈를 마운트 해제시키고 집어 넣은 모습입니다.

바디하나 렌즈 두개가 들어 갈 공간으로 보여지네요.

충전기를 빼면 렌즈 하나정도 더 들어갈 수 있을 것도 같지만

어차피 렌즈가 두개밖에 없기 때문에 괜한 걱정이죠..^^



이건 방에서 착용샷입니다.ㅋㅋㅋ

사이즈는 딱 미디움 사이즈가 적당해 보이네요

Large 사이즈도 있지만 그건 왠지 군장같은 느낌이 들것만 같네요..ㄷㄷ



이걸로 여행준비는 대충 다 한 것 같네요..

그럼 다음주 월요일에 발리로 고고고!!!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더 많은 일상 사진들을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FOLLOW 부탁드려요~!!

↓↓↓

INSTAGRAM ID : stylist_edward

https://www.instagram.com/stylist_edward/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