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엉클 에드워드 입니다!^^

 

제목에서 보셨듯이 오늘은 오래전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합니다^^

블로그를 개설 하기도 훨씬 전인 

훨씬 전인 2013년 이야기네요ㅎㅎ

제가 싱가포르에서 헤어 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는건

아시는 분들은 이제 다 아시겠죠?^^

2010년도에 싱가포르에 처음 와서 

정착을 하는 동안 이런 저런 활동을 참 많이 했었는데

오늘은 그 중 한가지인 TV 출연 썰을 풀어 볼까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총 분량 3분정도의 방송분이지만

그래도 대사는 몇마디 있기에 대본을 열심히 봅니다!^^

이때만해도 방송 체질인냥 긴장감 없이 

웃고 있죠..

하지만 곧 후회하게 됩니다..ㅋㅋ

저와 호흡을 맞출 꼬맹이 주인공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보는 프로그램이구요

이 프로그램을 촬영하는 취지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직업들을 소개 하는 내용이에요

이런 직업도 있다 하면서 

어린이들로 하여금 그 직업에 대한 꿈을 갖게 하는 그런..

그 중에 싱가포르에서 헤어스타일리스트 대표

제가 선택이 되었고

이렇게 촬영을 하게 되었어요!!^^

무려 6년전 이야기네요..ㅎㅎ

여러명의 촬영 스태프들이 오셨고

덕분에 매장이 번잡해 져서 

이날은 예약을 한동안 못받았었어요..

꼬맹이 주인공과 함께 촬영 시작!!

여자 모델 스타일링 시작전..

영상에는 아주 잠깐 스치듯 지나가는

여자 모델분..^^

이분은 급히 섭외 된 분이라 그런지 

쑥쓰러움이 많더라구요..ㅋㅋ

난 왜? 뭐땜에? 저때 저리 천하 태평했는지...;;

 슛 들어 가기 전 꼼꼼히 대본 체크..

담당 피디님의 연기지도중..

잘 배워라 꼬맹아! ㅋㅋ

샴푸도 내가 직접...

꼬맹이 이날 복터졌다!! ㅋㅋ

컷트와 스타일링 촬영을 마치고

이렇게 마무리 촬영을 끝으로

촬영이 끝났답니다!

어린이들에게 헤어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을 소개하고

멋진 직업으로 인식을 시켜주는 내용의 촬영이라

더욱 의미있는 촬영이 아니었나 싶어요

누군가에게 꿈이 되어 줄 수 있는 직업!

어린이들에게 부디 멋진 모습으로 각인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본 촬영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youtu.be/epmjP2r2EP8

 

싱가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노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없는 블로그.

안뇽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