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남 살롱은 싱가폴 최초의
한국 홈살롱
입니다!!
홈살롱 이라는 단어가 좀 낯설 수가 있을 것 같아요
홈살롱 이란 말 그대로 홈에 있는 살롱이에요!


홈에 어떻게 살롱이 존재 할까 의아 하실 텐데요
싱가폴은 합법적으로 사업자 등록을 집 주소로 등록을 할 수가 있어요.
물론 모든 업종이 허용이 되는건 아니고
조건 또한 간단 하지는 않아요.
근데 저는 예전부터 미용업은 홈비지니스로 허용이 된다는 걸 알고 있어서
언젠가 내집 장만을 하게 되면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말겠다는 꿈이 있었죠 😁
힘든 코로나 시국이지만 올해 4월에 텔록블랑가 라는 한국분들에겐 다소 생소 할 수 있는 지역에
HDB 형식의 아파트를 구입하게 되었고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한달 반정도의 인테리어 끝에 방 한칸을 홈살롱으로 탄생을 시킬 수 있었어요😄


심플 하지만 이곳에서는 놀랍게도
모든 종류의 헤어 시술이 가능 하답니다!!ㅋㅋ
의자 하나 거울 하나 그리고 샴푸대 하나
오로지 고객 한분만을 위한 공간 이죠!😁
물론 100% 예약제로만 운영이 되구요
워크인으로 오시는 고객님은 죄송하지만 받을 수가 없습니다!
뭐 시스템이 그래요 어쩔수 없어요 ㅋㅋ
그리고 블로그를 쉬는 3년간 새로운 취미 생활을 하나 하게 된게 있는데 바로 디제잉 입니다!
여러 장르의 음악을 가지고 있기에 헤어 시술을 하시는 동안 오로지 그 고객님만을 위한 힐링 음악을 틀어 드립니다!
얼마전에는 이승환을 너무 좋아 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염색을 하시는 동안 이승환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 이승환 음악으로 그 시간 꽉 채워 드렸어요 ㅎㅎ


강남살롱은 이제 시작하는 단계에요
아직 홍보도 많이 안됐고 제가 아직 오차드에 있는 살롱이랑 병행해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자리를 잡아 가는 중입니다.
혹시라도 싱가폴에 계시거나 싱가폴에 지인분들이 계시다면 많은 홍보 부탁 드리겠습니다 😉
참고로 홈살롱의 시술 가격은 오차드 살롱과 비교하면 확실히 저렴하답니다!ㅋㅋ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예약 문의는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방문하셔서 메세지 주시면 되세요!

고객님 한분 한분과의 소중한 시간을 저장해서 기록하는 제 인스타에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
인스타 주소는 아래 클릭!!😆


강남살롱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