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포르에서 11년째

헤어디자이너로 살아가고 있는 에드워드입니다!^^


때는 싱가포르내 엔터테인먼트 업종 

영업 제한이 시행되기 직전인

2020년 3월 21일 토요일 저녁이었습니다!

이날 에드워드DJ X-Tro Boy 라는 이름으로

싱가포르에서 디제이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건강상의 문제로 한국에서 6개월동안 요양을 하고

한국에서 싱가폴로 출국하기 한달남짓 남겨둔 시점에

이렇게 일만하다가 언제 죽을 지도 모르는데

이왕 갈때 가더라도 하고 싶었던 일..

이루고 싶었던 꿈 하나 정도는 이루고 가게 된다면

조금이나마 남게 되는 후회가 덜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무작정 학원등록! 

 

 

 

오래전부터 꿈이었던 디제이가 되어 보는것!^^

클럽이던 펍이던 작은 무대이건 큰무대이건

디제이 부스에 서서 내가 음악을 틀고

그 음악에 같이 신나게 즐겨줄 사람들만 있다면

꿈하나는 이룬 거다!! 

그렇게 시작 된 나의 버킷리스트 디제잉 배우기!!

싱가폴에 돌아와서도 계속 학원을 다니고

집에와서 남는 시간에 연습도 하고..

 

 

그렇게 1년이란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데뷔를 했습니다!!^^

큰 무대는 아니었지만,

싱가포르 내에 아주아주 드문 한국인 디제이로

디제이 부스에서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틀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클럽이나 술집 등이 영업 제한이 생겼지만

나중에 다시 안정이 되면

좀 더 자주 디제이로 무대에 올라 가고 싶어요!^^

드디어 죽기전에 이루고 싶은 꿈 하나를 이뤄서

너무 좋았습니다!!^^

나중에 싱가폴에 오시는 분들께

좋은 장소에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고 싶네요 ㅋㅋ

이상 싱가포르에서 에드워드 였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싱가폴 와이프와 살아가는

헤어디자이너 에드워드의 희로애락이 담긴

솔직하고 담백한 절대 허세 없는 블로그.

자주 놀러 오세욘^^

안뇽요!!

댓글